어느덧 5월 중순이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대체로 맑은 날이 많으며 기온은 평년보다 조금 높아 최고기온이 27도에 이르는 날도 있겠다.

날씨가 더워지면 아무래도 베이스 메이크업이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높은 기온 탓에 얼굴에 무언가를 바르는 것 자체가 답답하게 느껴지고 땀이라도 흐르면 얼룩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도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가려주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면서도 사용감은 가볍고 산뜻해 더운 날씨에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더욱이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은 자외선차단은 물론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어 오히려 활용도가 높다.

성큼성큼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화장품시장에는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에 초점을 맞춘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들이 줄지어 발매되고 있다.

막바지 자외선 차단제 출시 행렬이 이어진 가운데 대표적인 여름용 아이템인 쿨링·수딩 제품들은 이제 본격적으로 선을 보이고 있다.

# 올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도 '쿠션'으로 가뿐하게

- 클래시걸 모던 터치 쿠션

▲ 클래시걸 모던 터치 쿠션
▲ 클래시걸 모던 터치 쿠션

한국화장품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 원장과 함께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클래시걸의 대표 아이템이다. 모든 여성들이 작고 어려 보이는 얼굴 표현을 원하지만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에는 서툴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얼굴의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는 권선영 원장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몇 번의 터치로도 쉽게 입체적인 음영 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스펀지 전체에 내용물이 묻어 있는 일반 쿠션 스펀지와 달리 모찌처럼 내용물이 스펀지 가운데 담겨 있다가 누를 때마다 소량씩 펌핑돼 수분이 쉽게 증발되지 않으며 공기에 내용물이 닿지 않아 신선함이 오래 유지된다. 이 공법은 한국화장품의 특허기술이기도 하다.

셰이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등 클래시걸의 모든 메이크업 제품들에는 벨기에 스파워터, 세라마이드, 실버 바인, 라즈베리, 클라우드베리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전 제품이 쿠션 타입과 동일한 제형으로 개발,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경계 없이 전 단계의 제품과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므로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적다.

-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

▲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
▲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

이자녹스의 최고급 라인인 테르비나 LX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 화장품이다. 빼어난 보습력과 영양감을 지녔고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차단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좋은 고보습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다크서클과 잡티, 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가려주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용기에 스펀지 대신 패브릭 필터를 적용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탄력감이 있는 패브릭 필터에는 적당량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촘촘히 묻어나와 여러 번 두드리지 않아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 결을 표현해준다. 또 패브릭 2중 필터는 에어 펌핑 효과를 지녀 내용물이 얼마 남지 않아도 마지막까지 처음의 촉촉하고 균일한 사용감을 누릴 수 있다.

별도 내장된 루스파우더를 함께 사용하면 뜨거운 여름철 피부 보습은 지키면서 메이크업은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

▲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
▲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쿠션으로 오랫동안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커버 입자와 잘 어우러지는 복숭아꽃 파우더가 기존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에 비해 10배 더 함유돼 피부 결점과 모공을 들뜸 없이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또 피지 컨트롤 파우더와 복숭아싹 추출물이 들어있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내장 퍼프는 복숭아 꽃 미세돌기를 모사한 형태로, 마치 브러쉬로 펴 바른 듯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고 파우더를 덧바르지 않아도 보송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 내용물을 뭉침 없이 토출해주는 이븐 커버 담지체™가 꽃잎을 얹은 듯 얇고 뭉침 없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화사한 핑크 베이스 컬러 3컬러와 자연스럽게 반 톤 맑아진 커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옐로 베이스 2컬러인 총 5컬러로 구성돼있다.

- 코스모코스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모이스트 커버 쿠션

▲ 코스모코스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모이스트 커버 쿠션
▲ 코스모코스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모이스트 커버 쿠션

단일 스펀지에 내용물을 적셔놓는 방식이 아닌 모찌 형태의 2중 스펀지 안에 촉촉한 리퀴드 베이스를 그대로 담는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모찌 스펀지는 내용물의 공기 노출을 최소화해 위생적이며 수분 증발을 방지해 늘 처음 사용하는 것처럼 신선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 메이 로즈 워터를 34% 함유해 28시간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므로 들뜨거나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메이 로즈 워터는 일 년에 딱 한번, 5월에 3주간 꽃을 피우는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메이 로즈 생화에서 얻은 성분이다. 특히 건조하지 않은 생화를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채취함으로써 메이 로즈의 생기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았다는 설명이다.

-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

▲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
▲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무더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라스팅 효과를 갖췄다. 씨앗 콤플렉스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을 함유해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고 촉촉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 실리콘 코팅 파우더를 사용해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 연출한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매끈한 밀착커버와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기온이 올라가면서 유분 및 피지분비가 고민인 지성피부와 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등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 감쪽같은 커버를 위한 필수 아이템

- 베네피트 치크 퍼레이드

▲ 베네피트 치크 퍼레이드
▲ 베네피트 치크 퍼레이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블러셔 5종으로 이뤄진 한정판매 팔레트다. 유명한 블러셔 제품인 '단델리온'을 비롯해 최근 출시한 '갤리포니아'와 '훌라 라이트' 등이 포함돼있으며 모두 정품 사이즈로 구성됐다.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와 함께 사랑스러운 코랄 메이크업부터 컨투어링 메이크업,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브론징 메이크업까지 매일매일 색다른 룩 연출이 가능하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다른 제품과 함께 쓰면 보다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컨투어링 블러셔와 전용 브러쉬까지 내장, 활용도를 높였다.

- 한스킨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

▲ 한스킨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
▲ 한스킨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

데일리 팩트 제품으로 얼굴 라인을 살려 얼굴을 반쪽으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세럼이 70% 함유돼 시원한 수분감과 촉촉하게 빛나는 촉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매끈하게 밀착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세럼 커버밤'과 동양인의 이목구비와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표현해주는 '여백 커버밤', 2가지 타입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 마몽드 플라워 팝 블러셔

▲ 마몽드 플라워 팝 블러셔
▲ 마몽드 플라워 팝 블러셔

꽃잎으로 물들이듯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발색돼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수채화 블러셔다. 표면이 매끄럽게 처리된 파우더를 사용해 빛의 투과도를 높여 선명하고 투명한 발색이 가능하며 오일 바인더로 파우더를 결합해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광택감을 연출해준다.

장미꽃, 데이지, 동백꽃 등 각각의 꽃을 연상시키는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각자 고유의 피부 톤에 맞춰 골라 사용할 수 있다.

- 캔메이크 컬러스틱 모이스트 래스팅커버

▲ 캔메이크 컬러스틱 모이스트 래스팅커버
▲ 캔메이크 컬러스틱 모이스트 래스팅커버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보습력과 커버력도 우수하다. 잡티나 기미, 다크서클 등 다양한 부위의 피부 결점을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오랜 시간 커버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을 위해 용기를 한 손에 잡을 수 있도록 그립감을 살려 디자인했고 입구 부분은 사선 모양으로 처리했다.

기미 잡티에 효과적인 2호, 쉐딩 및 점 커버가 가능한 3호, 다크서클을 흔적 없이 커버하는 4호까지 3품목으로 구성돼있다.

# 메말라가는 피부의 수분 통로를 열어라

-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

▲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
▲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

히아루로닉 캡슐에 담긴 마이크로 히알루론산과 천연 유래 보습제, 화이트 버치 주스가 핵심 성분. 이들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물 터지듯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빠르게 피부에 밀착되는 독특한 사용감으로 이물감 없는 매끄러운 수분막을 만들어준다.

에센스 단계에서 1~2회 펌핑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르고 흡수시키면 된다. 수분감을 부여하면서 보습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주며 끈적이지 않아 데일리 필수 수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에 라벤더 향을 더한 한정판매 제품으로 푹 잔 것처럼 맑고 투명한 아침 피부를 만들어준다. 잠자기 전 바르면 라네즈 고유 성분인 Sleep-tox™가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정화시켜준다. 또 Moisture-wrap™의 수분 보습막 네트워크가 자는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고 효능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가벼운 젤 타입의 포뮬라는 거칠고 지친 피부를 자극없이 진정시키며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난 Sleepscent™ 라벤더 향을 더해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은 릴렉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NGO단체인 팀앤팀에 기부돼 물 보호 활동에 사용된다.

-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 컨트롤

▲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 컨트롤
▲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 컨트롤

피지 조절과 수분 공급, 각질 관리 기능을 모두 갖췄다. 매트 & 스무스 기술이 적용돼 8시간 이상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고 피부 요철까지 메워주는 빈틈없는 밀착력으로 보다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을 띠고 있으며 특히 바이오더마의 특허성분인 플루이드액티브™가 배합돼 트러블의 원인인 과다 피지 분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므로 지·복합성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 파라벤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고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했다.

-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 1 & 2

▲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 1 & 2
▲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 1 & 2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로 피부 수분은 잡아두면서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준다. 1과 2는 함유 성분이 각각이다.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1'에는 하이드롤라이즈드 갈조 추출물이 들어있어 수분과 영양이 부족해 거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흰색 크림 타입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없애주는 동시에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2'에는 알테로모나스 발효 추출물이 배합돼 수분 부족과 번들거리는 피부에 적합하다. 머드 타입 제품으로서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줘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무스투스 데일리 하비스트 스퀴즈 마스크팩

▲ 무스투스 데일리 하비스트 스퀴즈 마스크팩
▲ 무스투스 데일리 하비스트 스퀴즈 마스크팩

코스토리가 새로 선보인 팩 전문 브랜드 무스투스의 첫 아이템이다. (MUSTUS)'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6종 제품으로 구성돼있으며 3단 압착 공법을 통해 과일, 채소를 그대로 압착한 베지밸런스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 피부 밀착력이 우수한 에어씰 시트를 채택, 에센스의 영양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에어씰 시트는 천연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소재로 자연적으로 생분해된다. 패키지 또한 코팅공정 없이 재생 크라프트지를 활용했으며 잉크 사용을 최소화한 FLEXO 프린팅 방식으로 친환경적이다.

# 아직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 블리블리 피치 스킨 선크림 & 워터폴 선 에센스

▲ 블리블리 피치 스킨 선크림 & 워터폴 선 에센스
▲ 블리블리 피치 스킨 선크림 & 워터폴 선 에센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지녀 자외선 차단제를 꺼리는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치 스킨 선크림'은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 피부를 한층 화사하게 밝혀주고 복숭아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또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시원한 청량감을 지닌 '워터폴 선 에센스'는 마치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함을 자랑한다. 젤에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독특한 반전 텍스처를 띠고 있으며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부여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젤 타입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지성피부에도 적합하다.

- 비프루브 시티 스테이 라인

▲ 비프루브 시티 스테이 라인
▲ 비프루브 시티 스테이 라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해주는 선케어 라인으로 8종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이나 휴대성, 용도, 선호하는 제형에 따라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 8종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함께 공급해준다.

자외선 차단 효과에 에센스 기능을 더해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시티 스테이 데일리 퍼펙트 선 에센스'를 비롯해 수분감 가득한 젤 타입의 '시티 스테이 데일리 워터 선 젤', 폴루쉴드(Pollushield)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시티 스테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매끈한 피부 연출을 위해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시티 스테이 톤업 선쿠션' 등이 함께 나왔다.

- 제이에스티나 뷰티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 제이에스티나 뷰티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 제이에스티나 뷰티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미네랄이 풍부한 카리브해 코랄워터가 함유돼있다.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코랄 성분은 자극 받은 여린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또 히비스커스의 풍부한 비타민 C가 모공과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흡수력이 빼어난 마린 콜라겐이 쫀쫀한 수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며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젤 타입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수분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인 더 미니멈의 베이비 전용 제품이다. 자외선차단 및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고 100% 천연 유래 미네랄 자외선 차단 필터를 사용해 유기자외선 차단제에 민감한 아기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바르기 적합하다.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져 자극이 적으며 코코넛 오일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하기 쉬운 아기 피부를 튼튼하게 지켜준다. 피부과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향료, 색소, 광물성오일 등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8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 바디 피부에도 선케어가 필요하다

- 토니모리 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

▲ 토니모리 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
▲ 토니모리 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

피부에 뿌리면 쿨링 버블이 형성돼 더위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준다. 알로에베라잎수, 페퍼민트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쿨링 및 수딩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피부 온도 저하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사용한 즉시 표피 온도가 9.8도 낮춰지는 효과를 입증했다.

분사 전에 충분히 흔들어 피부의 넓은 면적에 적당량 분사한 뒤 가볍게 펴 발라 주면 된다. 분사 시에는 캔 입구가 피부에 직각이 되는 상태로 사용해야 내용물이 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얼굴을 제외한 전신에 수시로 분사해 사용한다.

- 아이뽀 서울 쿨링 레그 케어 젤

▲ 아이뽀 서울 쿨링 레그 케어 젤
▲ 아이뽀 서울 쿨링 레그 케어 젤

전문 테라피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다리에 제품을 소량 도포한 뒤 종아리부터 발목까지 부드럽게 핸들링하며 마사지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부기를 완화시켜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은 쿨링 효과가 뛰어나 지친 다리를 시원하게 만들어 피로를 풀어 준다. 또 알로아베라잎추출물과 캐모마일추출물이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 뜨거운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쉐어버터와 동백오일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다리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향료, 합성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매일 바를 수 있다.

- 비오템 스킨 피트니스 라인

▲ 비오템 스킨 피트니스 라인
▲ 비오템 스킨 피트니스 라인

운동하는 여성들의 바디 피부를 위한 라인으로 바디 클렌징 폼과 바디 세럼, 바디 에멀젼 등 3종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단계별로 사용하면 바디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킨 피트니스 바디 클렌징 폼'은 운동 시 땀과 함께 분출된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노폐물을 말끔히 없애고 각질을 연화시켜주는 AHA 성분과 피부 깊숙이 에너지와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스피루리나 성분이 들어있다.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은 운동 후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각질을 케어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유레아 성분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있다. '스킨 피트니스 바디 에멀젼'은 운동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해 피부 진정과 회복을 돕는다. 토피컬 마그네슘과 소듐 등 미네랄 공급원과 L.오크로루카 성분 등이 배합돼있고 쿨링 효과를 지닌 캠퍼(Camphor) 성분을 더했다.

-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포도·파인애플·자몽

▲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포도·파인애플·자몽
▲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포도·파인애플·자몽

피부 영양 공급원으로 사랑 받는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 바디워시로 성분 뿐 아니라 제품명과 패키지, 제형이 맥주를 닮아 더욱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맥주와 거품을 연상시키는 2층상의 제형은 아래층의 세정성분과 거품층의 오일 성분이 분리된 구조로, 흔들어 쓰면 세정성분과 오일이 섞여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샤워용으로는 물론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상큼달콤한 향으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 맥주를 컨셉으로 '포도 스타우트 바디워시' '파인애플 골든에일 바디워시' '자두 아이피에이 바디워시' 등 3종 제품을 한정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바디케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포도향과 파인애플향, 자두향을 첨가해 신선함을 부여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알록달록한 색상과 수제맥주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라벨도 눈길을 끈다.

# '감사의 달' 선물로 제격인 한정판매 아이템

- 꼬달리 그레이프 워터 2017 리미티드 에디션

▲ 꼬달리 그레이프 워터 2017 리미티드 에디션
▲ 꼬달리 그레이프 워터 2017 리미티드 에디션

꼬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레이프 워터'의 2017년 한정판으로, 패키지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포도 일러스트를 넣어 포도의 싱그러움을 더했다. 99% 포도수와 포도즙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물이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았다.

이들 포도 성분은 프랑스 남부 지방 최상의 환경에서 자란 신선한 유기농 포도를 저온·저압착 증류해 얻은 것이다.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포도 성분은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며 피부 깊숙이 수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돕는다.

-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

▲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
▲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200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성분과 강력한 보습 성분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해양심층수 포뮬러™가 피부 속부터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한다.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제품 3개를 구성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해양심층수와 깊은 바다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바다 속 깊은 수분을 담은 제품의 컨셉을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 아트 콜라보 에디션

▲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 아트 콜라보 에디션
▲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 아트 콜라보 에디션

다채롭고 강렬한 퓨전 한국화로 잘 알려진 동양화가 홍지윤 작가와 협업한 아트 콜라보 에디션이다. 다양한 색의 융합과 여러 겹 꽃잎의 조화를 통해 아름다움과 에너지 가득한 홍지윤 작가의 색동꽃을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함으로써 소장가치를 높였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는 인삼추출물 제조 신기술인 GinsenEX™를 통해 사포닌을 10배 강화한 고려인삼 성분이 들어있어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는 제주 발효동백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건조한 봄철의 모발 엉킴이나 정전기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브리즈 프롬 그린힐 리미티드 에디션

▲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브리즈 프롬 그린힐 리미티드 에디션
▲ 프리메라 내추럴 디퓨저 브리즈 프롬 그린힐 리미티드 에디션

싱그러운 초록빛 언덕의 풀꽃을 떠올리게 하는 상큼한 그린 향의 디퓨저다. 100% 천연 유래 시트러스 오일향을 함유하고 있어 상쾌하고 싱그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상큼한 오렌지 향이 지친 심신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제품 디자인에도 잎사귀와 드라이플라워 스틱, 풀꽃 일러스트를 활용해 초록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