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설현과 함께 한 피레네산맥 스토리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프랑스 피레네산맥에 오른 설현이 발견한 것은 무엇일까?

대세 스타 설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비오템과 함께 프랑스 피레네산맥에서 촬영한 브랜드 스토리 영상의 일부를 선공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프랑스 청정지역 피레네산맥에서 시작된 비오템의 원천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의 티저(teaser) 버전으로 지난 4월 모델로 발탁된 설현이 직접 피레네산맥을 방문해 청정지역의 자연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비오템은 지난 4월 27일,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 12개국을 대표하는 셀러브리티와 뷰티 인플루언서를 프랑스 피레네산맥에 초대해 브랜드의 역사와 독자적인 성분 ‘라이프 플랑크톤™(Life Plankton™)’의 개발 과정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피레네 산맥의 물에서 찾은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은 풍부한 미네랄과 생명력으로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에 함유돼 있다.

비오템 관계자는 추후 공개될 영상을 통해 ‘아쿠아수르스 피레네산맥 수분크림’을 이용해 피곤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맑은 생기를 부여하는 설현의 모습과 휴식을 즐기는 모습 등은 물론, 비오템의 원천인 피레네산맥의 동굴에서 설현이 직접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을 보고 체험하는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오템 행사장에 참석하고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함께 파티를 즐기는 설현의 영상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