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 그리고 성년의날까지 5월의 기념일들이 대부분 지났다. 그러나 오는 21일은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그 의미만큼은 결코 가볍지 않은 '부부의날'이다.

꼭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주변의 고마운 이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데 시와 때가 따로 있을 순 없는 일이다. 아직도 쑥스러워서 혹은 겸연쩍어서 전하지 못한 뜻이 있다면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인 5월이 가기 전 그 마음을 표현해보자. 혹 작은 선물이라도 준비할 계획이라면 5월 내내 이어지고 있는 화장품 유통가의 할인 행사를 주목하는 게 좋겠다.

▲ 메디힐 파워팩 이벤트
▲ 메디힐 파워팩 이벤트

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신제품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과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출시를 기념한 '파워팩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해당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것.

또 행사 기간 중 올리브영에서 메디힐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메디힐 세컨덤 아쿠아필' '메디힐 퓨어 앰플 글루타치온/히알루론산' 정품 포함된 '세컨덤 홈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에는 향후 올리브영 매장에서 메디힐 신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이 함께 들어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메디힐 신제품을 구매한 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으로 구매 인증샷을 올리고 신제품 중 자신의 '인생템'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레드 125GB' '아이패드 9.7형 wifi 128GB' '메디힐 마스크팩 1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마감일은 5월 28일이다.

▲ A.H.C  프리미엄 아이크림 포 페이스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
▲ A.H.C 프리미엄 아이크림 포 페이스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

카버코리아의 화장품 브랜드 A.H.C 또한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크림 포 페이스 기프트 세트'를 46%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어둡고 처진 눈가부터 목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다.

제품에는 피부 유사 구성성분인 EGF와 4종의 펩타이드 콤플렉스 그리고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처진 굴곡을 견고하게 잡아준다. 또 미백 기능성도 인증받은 제품으로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 롭스 프리 서머 기획전
▲ 롭스 프리 서머 기획전

롯데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스토어인 롭스(LOHB's)에서도 파격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선크림, 바디용품 등 총 200여 품목을 최대 65%까지 할인해주는 'PRE-SUMMER 기획전'이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것.

'AHC 내추럴쉴드 선스틱' '베리떼 아쿠아 선스틱' '아크웰 데일리썬 컨트롤 에멀전' 등 선케어 제품과 함께 '티타니아 발냄새 스프레이' '도브 데오도란트 실크 드라이' 등 여름철에 꼭 필요한 체취 관리 제품도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됐다.

스크래치 카드는 최소 100포인트에서 최대 3만포인트까지 L.POINT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적립은 1인 1회에 한정하며 당첨이 확인된 스크래치 카드를 롭스 점포 직원에게 전달하면 바로 적립해준다.

▲ 듀이트리 AC DEW 스킨케어 트러블 구조대 프로모션
▲ 듀이트리 AC DEW 스킨케어 트러블 구조대 프로모션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21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트러블 케어 제품들로 이뤄진 AC DEW 라인을 20% 할인해 판매하는 '듀이트리 AC DEW 스킨케어 트러블 구조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듀이트리 AC DEW 스킨케어 트러블 구조대'는 △젤 타입의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한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 △칼라민 파우더와 버드나무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수렴, 청결에 도움을 주는 '7무 에이씨 듀 카밍 칼라민 토너' △세럼, 에멀전, 크림 등 3가지 효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인 '7무 에이씨 듀 카밍 모이스처라이저 △국소부위 진정 스팟케어 제품인 '7무 에이씨 듀 블레미쉬 카밍 칼라민 스팟' △피부 고민 진정과 다크스팟 케어를 도와주는 2스텝 케어 제품인 '에이씨 듀 카밍 블레미쉬 스팟 패치'로 이뤄져있다.

해당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모공 속 노폐물 및 미세먼지까지 딥클렌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스트 쉴드 스티키 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듀이트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