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제8회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웃음이 예쁜 아이를 찾습니다”

어린이 건강 전문기업 ㈜함소아가 5월 18일부터 6월 7일까지 모바일 어플을 통해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는 아이들의 순수하고 건강한 웃음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함소아가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참여자가 12,000명에 이를 만큼 인기를 거듭하고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푸짐한 상품과 함께 키즈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올해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는 함박 웃음을 가진 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18일부터 6월 7일까지 함소아 어플을 통해 응모 할 수 있다.

아이의 웃는 사진을 함소아 어플을 통해 올리면 1, 2차 투표 및 최종 심사를 거쳐 7월 7일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대회 응모 가능 연령은 0세부터 18세까지이며 나이대별로 베이비(0-3세), 키즈&주니어(4-9세), 틴에이저(10-18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외에도 닮은꼴 가족사진으로 참여하는 ‘유전자의 힘’, 유치원, 학교 등에서 찍은 ‘단체사진’,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한 사진으로 참여하는 ‘가족사진’ 등 3개 부문이 올해 신설 되었다. 신규 부문은 다른 부문과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함소아 한의원에 설치된 ‘함소아 사진관’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함소아제약 기린아 키득키득 매실 한포’를 현장에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 수상자에게는 푸짐한 선물과 함께 함소아의 SNS 또는 제품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으뜸상은 상금 50만원이 수여되고 버금상, 인기상, 꿈나무상, 다복상에게는 웅진 자연관찰 땅친구, 이누스 블렌더, 다이치 카시트, 키자니아 초대권, 한국민속촌초대권, 함소아제약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이번 대회와 관련 함소아의 조현주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 가득한 사진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던 ‘함박웃는 아이 선발대회’가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며 “특히 올해는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부문을 신설하는 등 더욱 풍성해진 행사에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