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벨라 하디드와 샤를리즈 테론 등 통해 홍보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로 70회를 맞는 칸 영화제가 지난 28일 막을 내리면서, 영화제에 참석한 셀러브리티의 트렌디한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스타들을 내세운 디올의 홍보 활동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로벌 탑 모델 벨라 하디드부터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다이앤 크루거까지 세계적인 스타들의 메이크업 비결을 소개하면서 디올 제품들을 비법으로 함께 소개한 것.

 
 
먼저 세계적인 모델이자, 국내에는 지지 하디드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있는 벨라 하디드는 지난 17일 칸 영화제에 참석하여 빛나는 피부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모았다.

디올은 그녀의 얼굴에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해주는 하이라이터인 디올스킨 누드에어 루미나이져 파우더 #001으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 후, 오는 6월 1일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의 마스카라인 디올쇼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와 디올쇼 프로 라이너 워터프루프 #092로 우아하면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또한 19일 벨라 하디드가 이틀 전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메이크업으로 등장 해 관심을 모은 것과 관련, 강렬한 레드 드레스에 어울리는 날카로운 아이라인과 붉게 물든 입술로, 존재함을 완벽하게 과시했다며 이 역시 자사 제품의 힘이라고 강조했다.

디올에 따르면 이날 벨라 하디드는 은빛섀도우로 눈의 모양을 강조한 후, 블랙 리퀴드 아이라이너인 디올쇼 아트펜 #095으로 선명하고 강렬한 아이라이너를 그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였다. 마무리로 입술에는 어딕트 립 타투 #761 내추럴 체리로 입술에 생기를 더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를 통해 다시 한 번 색다른 모습으로 국내 팬을 찾은 샤를리즈 테론 역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누드립 메이크업으로 그녀만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레드카펫에 올랐다.

이 역시 디올른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볼에 자연스러운 컬러를 부여하는 로지 글로우 블러쉬로 피부에 생기를 넣었다면서 아이 메이크업에는 디올의 대표적인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디올쇼 5꿀뢰르 #277 디파이와 디올쇼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하여 더욱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영화 ‘인 더 페이드’로 칸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다이앤 크루거는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에 누디한 메이크업으로 레드카펫에 등장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올은 이 역시 자사의 아이코닉한 5 꿀뢰르 #557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브라운 톤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후, 자연스러운 핑크 베이지 컬러의 루즈디올 #219로 마무리해 연출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