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핏 매직 컬러 쇼케이스’로 글래머러스 베이비부터 시크한 팜므파탈까지~

 
 
최근 코리아나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어 직접 개발에 참여한 화장품을 선보인 서인영이 첫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서인영의 한층 성숙해지고 여성스러운 미를 발산한 이번 뷰티화보에서는 비비드한 핫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베이비룩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 서인영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졌다.

레드립과 골드원피스로 마릴린먼로를 연상케 하는 섹시미를 연출했으며, 긴 웨이브헤어를 늘어뜨리고 매혹적인 퍼플 메이크업으로 그윽하고 신비한 느낌을 표현하는 등 각 컷마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서인영은 코리아나의 뷰티모델로서 처음으로 진행한 화보이니만큼 스타일링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서인영만의 엣지 있는 룩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스타 인물사진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조세현이 함께 작업하여 그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서인영의 성숙미와 고혹미까지 담아냈다.

또한 서인영이 코리아나화장품과 공동 개발한 신제형 멀티 컬러쿠션 20색으로 이루어진 엣지핏 ‘매직 컬러 쇼케이스’로 메이크업을 하고 진행한 화보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서인영의 엣지핏 ‘매직 컬러 쇼케이스’는 지난 14일에 GS홈쇼핑 리얼뷰티쇼 쇼케이스 론칭에서 25분만에 준비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서인영 후광효과로 론칭 전부터 고객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랜드 론칭 방송은 오늘 20일 밤 11시 50분 GS홈쇼핑을 통해 70분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