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색조 전쟁 돌입 속 시즌 공략 제품 봇물…남성, 헤어 틈새 제품도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아! 기다렸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벌써부터 여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여름 메이크업 시장이 경쟁에 돌입해 주목된다.

6월 1주차에도 여름 시즌 공략 제품인 자외선차단제와 클렌징, 수분 관련 제품들의 출시가 여전히 많은 가운데 올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한 것.

특히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팩트 제품들이 수분감을 강조하며 특별한 제품들로 출시되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만큼 팩트 시장에서도 경쟁이 뜨거울 전망이다.

또한 여름 시즌 틈새시장 공략을 위해 남성화장품과 헤어 관련 제품들도 5월에 이어 6월에도 신제품 출시가 이어져 주목된다.

여름 메이크업 화장품 전쟁 돌입
6월 1주차에는 다양한 메이크업 선두 브랜드들이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메이크업 전쟁 돌입을 예고했다.

 
 
먼저 프랑스 대표 브랜드 랑콤은 바캉스철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와 시원하고 시크한 느낌의 메탈릭 트렌드를 담은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맑은 코발트 빛의 지중해와 황금빛 모래사장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골드 컬러 및 생기 넘치는 핑크 색상을 담았으며 강렬한 여름 태양 빛에 따라 반짝이는 메탈릭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브론저와 블러셔를 결합해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벨 드 뗑 브론저 앤 블러셔’와 ‘2017 썸머 메탈릭 쿠션 컴팩트’, 은은한 펄과 광택이 돋보이는 메탈릭 텍스처를 담아 강렬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르 메탈리끄 아이틴트’ 4종 및 아이라이너 ‘르 스틸로 워터프루프’ 2종, 메탈릭 블루와 누드, 로즈 등 세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네일 폴리쉬 ‘베르니 인 러브’로 구성됐다.

▲ 1.나스 2.로라 메르시에
▲ 1.나스 2.로라 메르시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 유명한 로라 메르시에와 나스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로라 메르시에가 선보인 J’adore le Soleil’(쟈도 르 솔레이) 립 바니쉬 컬렉션은 프랑스어로 “I love the Sun(햇살을 사랑해!)”라는 말로, 반짝이는 햇살과 입맞춘 입술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쟈도 르 솔레이 립 바니쉬는 누디한 컬러, 말린 장미 컬러, 그리고 선명한 레드 컬러까지 6가지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고발색의 컬러와 촉촉함을 선사해 빛나는 입술을 완성시키는 쟈도 르 솔레이 립 라커는 립 라커 특유의 끈적임이나, 색바램 현상 없이 풍부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입술을 편안하게 해준다.

나스가 선보인 ‘2017 오르가즘 컬렉션’은 뛰어난 보습효과의 클래식 핑크컬러 립스틱 오르가즘과 한정판 디자인의 컴팩트로 출시되는 블러쉬 오르가즘까지 더한 소장가치가 강점인 제품이다.

오르가즘 컬러는 골드 쉬머링의 우아한 광택과 사랑스러운 피치 핑크가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대담하고 빛을 터트리듯 화려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상큼한 젤라또에서 영감을 받아 경쾌한 비비드 컬러로 표현한 ‘VDL 젤라또 컬렉션’을 출시했다.

상큼한 젤라또를 연상시키는 생동감 넘치고 강렬한 컬러가 건강하고 경쾌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주며 과장된 속눈썹, 화려하고 컬러풀한 네온 컬러의 립과 아이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윤곽을 살린 컨투어링 등 깔끔하게 연출한 피부 표현을 강조한 메이크업 룩으로 비비드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립과 아이, 페이스, 클렌징, 메이크업 브러쉬까지 총 9종으로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립 큐브 플루이드 타투’는 강렬한 8가지 립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어 여름 바캉스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클리오의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도 소녀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페리페라 2017 썸머 한정판 페리키키 컬렉션’을 선보였다.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귀여운 피규어로 무장한 ‘페리키키 컬렉션’은 비비드한 색감의 핫핑크와 오렌지, 블루, 그린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시원하고 팝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잉크래스팅 쿠션’ 등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잉크 비비드 카라’, ‘잉크 피팅 아이즈(4색)’, ‘잉크 브로우 타투 젤‘ 등의 신제품을 포함,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포인트 색조화장품도 다양하게 출시되며 여름 시즌 바캉스를 준비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인 아리따움은 리퀴드 틴트와 립스틱의 장점을 한번에 담은 ‘원더스테이 스틱 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립스틱보다 촉촉하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틴트를 스틱에 담아, 입술을 오래도록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스틱 틴트로 바캉스나 페스티벌에서 지워질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총 12개의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함과 빛나는 윤기를 부여해 주고 아래 입술 안쪽에만 톡톡 두드리듯 바른 후 입술을 부딪치면 틴트처럼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도 톡톡 튀는 아이스크림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색소가 균일하게 착색되어 첫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레드, 핑크, 오렌지 컬러들이 입술 전체에 맑게 물들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는 솝베리 열매 추출물이 촉촉하고 상큼한 과즙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킨푸드는 디저트처럼 스윗한 무지개 컬러들로 기분까지 달콤하게 채워주는 네일 라인 ‘허니 젤네일 무지개롤 컬렉션’ 7종을 출시했다.

화사하고 뽀얀 손으로 연출해줄 맑은 다홍빛 레드 컬러의 ‘1호 무지개사과롤’, 썸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옐로우 오렌지 컬러의 ‘2호 무지개오렌지롤’, 레몬 옐로우 컬러의 ‘3호 무지개레몬롤’,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그리너리 컬러인 ‘4호 무지개라임롤’, 달콤 쌉싸름한 말차롤을 연상시키는 맑은 말차 컬러의 ‘5호 무지개말차롤’, 청량한 느낌을 주는 퓨어한 블루 컬러의 ‘6호 무지개소다롤’, 달콤하고 오묘한 분위기의 오키드 바이올렛 컬러의 ‘7호 무지개포도롤’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는 식물성 비타민 성분이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생기를 부여하는 ‘젤리끄 V3 비타젤을 선보였다.

젤 시술시 컬러링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기능성 영양 베이스젤로 비타민 E, B5, B6 성분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비타민의 특성인 끈적한 속성이 젤 컬러를 리프팅 없이 오래도록 완벽하게 밀착시켜준다.

또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쏙 오프가 되는 텍스처로 기존 젤 네일 제거시 쏙 오프(Soak-Off)로 인한 손톱 손상이 걱정되었다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샤넬이 뛰어든 쿠션 시장, 올 여름 팩트는 ‘수분’ 전쟁
6월 1주차에는 샤넬의 쿠션 화장품 시장 진출로 다시금 쿠션 팩트가 주목 받고 있으며 여름 시즌을 겨냥해 수분감을 강조한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올 여름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2015년 이후 슈에무라와 랑콤, 맥 등을 비롯해 다수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이 쿠션 화장품을 출시하며 아시아 시장을 공략해 왔지만 샤넬은 큰 움직임이 없었기 때문이 이번 샤넬의 쿠션 출시는 국내는 물론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샤넬이 이번에 선보인 쿠션 제품은 포뮬라의 56%가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한번의 터치만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이다.

‘레 베쥬 젤 쿠션’으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혁신적인 스마트 메쉬가 강점이다. 스마트 메쉬는 신축성이 있는 플렉서블 재질의 초미세 메쉬로 내용물이 적당량 퍼프에 도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피부를 보호하는 식물성 활성 성분 '칼랑코에' 추출물과 SPF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산소 공급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닥터자르트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쿠션 제품으로 뛰어난 커버력과 피부 진정 효과를 강점으로 하는 ‘더마 쿠션(Derma Cushion)’을 출시했다.

고밀착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로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쿠션 속 ‘+’(십자가) 마크 부분에는 핑크색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 속 피지를 컨트롤하고 예민함을 잠재워 화사한 안색으로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제품은 울긋불긋한 홍조를 커버하는 ‘그레이 베이지 컬러’와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케어 하는 ‘핑크 베이지 컬러’ 등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1.닥터자르트 2.라벨영 3.에스쁘아
▲ 1.닥터자르트 2.라벨영 3.에스쁘아

라벨영도 여름철을 맞이하여 강력한 피부 커버와 뽀송한 마무리감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쇼킹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이하 ‘반반쿠션 블루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개기름, 트러블, 주근깨, 모공, 홍조 등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강력하게 커버하는 커버쿠션과 유분 조절이 가능하고 산뜻한 뽀송쿠션이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 쿠션이다.

자연유래성분인 빙하수, 해양심층수, 스쿠알란과 라벨영만의 기술력으로 획득한 강력한 피지조절 특허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 시 무분별한 유분을 조절하여 방금 메이크업한 느낌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여름철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드라마틱하게 터치 업 해주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누드 쿠션과 특별하게 디자인 된 메이크업 소품들이 함께 구성 된 리미티드 키트 ‘썸머 KILL 쿠션 박스’를 한정 출시했다.

함께 구성 된 메이크업 소품으로는 팝한 컬러가 돋보이는 쿠션 파우치와 케이스, 슬립 핏 에어 퍼프,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름종이 외 쿠션 리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션 리필의 경우 태양 아래 끄떡 없는 누드 쿠션 3종(누드 쿠션 / 누드 쿠션 듀이 / UHD 누드 리퀴드 파우더 쿠션) 중 택1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땀이 많이 나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커버력에 촉촉함까지 겸비한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IRF35’를 선보이고 쿠션 팩트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 제품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제품의 주요성분인 UV-IR BLOCK이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은 반사시키고 적외선은 튕겨내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한다.

또한 5가지의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과 수분을 끌어당기는 워터 마그넷 성분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하고 오래도록 붙잡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페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더해 비타민C 다량 함유로 기미, 주근깨에 탁월하다 알려진 로즈힙 에센스를 함유한 수분 탄력 파우더가 수분 에센스와 함께 어우러져 두드릴수록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오래도록 지켜주어 사용 즉시 시원하면서도 촉촉한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6월에도 여름 시즌 공략 제품 출시는 계속~
6월 1주차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자외선차단제, 클렌징, 피지, 수분 공급 제품 등의 출시는 계속됐다. 하지만 각 시즌 제품 주에는 한발 앞서 여름 휴가 후 애프터케어 제품도 포함되어 있어 주목된다.

▲ 1.이니스프리 2.스위스킨 3.아웃런
▲ 1.이니스프리 2.스위스킨 3.아웃런

우선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는 이니스프리가 수분 크림 같은 촉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자외선 차단제 라인 ‘아쿠아 UV 듀오’ 2종을 출시했다.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SPF 50+ PA++++)’은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의 선크림이며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무기자차(SPF 48 PA+++)’는 햇빛을 흡수하지 않고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위스킨은 5가지 디펜스 효과로 피부를 지켜주는 더마 선크림 ‘데일리 디펜스 선스크린 플러스 SPF50+, PA++++’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열, 더스트 등 외부 유해 환경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저자극 선케어 제품으로 100%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빙하수를 함유해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열노화 현상을 예방해 주고 스위스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Sui Herb™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을 부여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선보인 국내 최초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 아웃런은 자외선 아래 운동 후 피부 건강을 지키는 애프터 스포츠 선케어 2종을 출시했다.

‘애프터 스포츠 선 클렌징 티슈’는 운동 전 바른 선크림을 손쉽게 지워주는 선크림 전용 클렌징 티슈로 알로에베라 성분이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비타민 B, C, E 성분이 피부 생기와 활력 부여에 도움을 주고 ‘애프터 스포츠 페이스&바디 마스크’는 햇빛에 자극 받은 얼굴은 물론 바디 피부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팩으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히아루론산 수분막이 지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 준다.

▲ 1.에이지투웨니스 2.엔시아
▲ 1.에이지투웨니스 2.엔시아

클렌징 제품으로는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와 코리아나화장품의 엔시아가 선보인 제품이 눈길을 끈다.

AGE 20’s가 선보인 ‘클리어 에센스 클렌징’ 라인은 마치 자석처럼 흡착력으로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에센스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석의 원리를 담은 에이지 20’s 만의 ‘흡착 포뮬러’가 모공 속까지 깨끗해지는 자석클렌징을 제공한다. 또한 히알루론산 등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관리된다.

엔시아가 선보인 ‘하이드로 오렌지’ 라인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데 탁월하다 알려진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만다린 오렌지 추출물이 전 제품에 함유되어 피부를 투명하고 싱그럽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클렌징 젤은 오렌지를 갓 짜낸 듯한 상큼한 오렌지 향과 함께 탱글탱글한 젤 타입 제형으로 마일드한 거품이 피부 스트레스를 부드럽게 씻어내 주고 위시는 단백질 분해 능력을 가진 파파인 효소가 각질 세포들을 연결하는 단백질을 분해해 묵은 각질들을 제거해 준다.

▲ 1.문샷 2.빌리프 3.한율
▲ 1.문샷 2.빌리프 3.한율

이외에도 6월 1주차에는 피부 진정과 수분 충만을 위한 시즌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문샷은 여름철을 맞아 피부에 바로 스며들면서도 수분감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신개념 스킨케어 ‘문 글로우’ 2종을 출시했다.

‘문 글로우 밸런싱 버블 토너’는 거품 타입으로 일반적인 토너와 달리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으로 달걀 흰자의 모공 수축, 각질 제거 등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고 ‘문 글로우 밸런싱 에센크림’은 에센스와 크림을 한 데 결합시킨 신개념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투명한 젤이 바르자마자 부드럽게 얼굴에 퍼지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빌리프가 출시한 ‘더 트루 크림-워터 밤’은 워터 민트 추출물을 함유한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2.87˚C 감소되는 것을 임상을 통해 확인한 제품이다.

한율이 선보인 ‘순수 마일드 크림’은 수분 공급을 통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느릅나무 성분을 담은 저자극 보습 크림으로 순한 포뮬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향무색의 폭신한 쿠션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건강한 피부 보습막을 생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매끈하게 마무리 되어 계절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비오뜨가 선보인 ‘코드덤 AC 클리어’ 라인 4종은 트러블 진정은 물론 색소침착까지 케어해주는 EWG 그린 등급의 제품으로 정제수 대체 티트리추출물, 피지 조절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AC 컨트롤 컴플렉스(오레가노잎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레몬밤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를 담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줌과 동시에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일반 물이 아닌 순한 프랑스 셀틱워터 함유로 피부의 턴오버를 돕고 EWG 그린 등급의 진정 특허 성분(소듐파미토일프롤린, 수련꽃추출물)이 자외선과 환경오염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와 염증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구성은 간편한 미스트 타입의 토너와 위생적인 펌프 타입의 에멀전, 크림 그리고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고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의 스팟 제품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되었다.

여름 틈새시장 공략, 남성과 헤어 제품 빠지면 섭섭하지~
6월 1주차에도 여름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특별한 기능과 성분으로 무장한 남성화장품과 헤어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남성화장품으로는 아이오페의 남성 제품 라인인 아이오페 맨이 선보인 ‘맨 에어쿠션®선블록’과 ‘맨 에어쿠션®’이 눈길을 끈다.

이들 제품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아쿠아 실크 텍스처로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그중 ‘맨 에어쿠션® SPF 50+/PA+++’은 밝은 피부 톤과 어두운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혀 피부를 더욱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으며 여성들의 에어쿠션과 다르게 남성들만을 위한 사각 프레임 케이스로 디자인되어 남성적 이미지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헤어 제품으로는 아모레퍼시픽의 려(呂)와 잇츠한불, 클리오의 힐링버드가 출시한 헤어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 1.려 2.잇츠한불 3.힐링버드
▲ 1.려 2.잇츠한불 3.힐링버드

려(呂)가 선보인 전통과실 라인 2종은 전통 숙성법으로 자연과실을 숙성시키고 침전물을 여과 시키는 과정을 통해 불순물은 덜어내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특히 샴푸 제품은 無실리콘, 無색소 처방과 함께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특허등록 복합식물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산수유 담근 샴푸와 린스’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산수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이 부족한 두피에 활력을 충전하고 ‘유자 재운 샴푸와 린스’는 싱그러운 유자 주성분이 기름진 지성 두피의 과다한 유분은 덜어내고 필요한 수분을 채우는 밸런싱 케어를 도와준다.

잇츠한불이 이마트 전용상품으로 출시한 '파워 10 포뮬라 헤어 트리트먼트’ 3종은 잇츠스킨의 대표 페이셜 에센스 제품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의 주요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이씨’ 헤어 트리트먼트는 염색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하고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를 더해주며 ‘지에프’와 ‘와이이’ 트리트먼트는 각각 건조한 모발과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힐링버드가 출시한 ‘스칼프 클리어 센트 스틱’은 물 없이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두피 노폐물과 유분 제거에 효과적인 천연 유래 AHA, BHA 성분과 피지 흡착에 탁월한 옥수수 전분이 다량 함유된 ‘대형 면봉(1회용)’으로 구성되어 기존 드라이 샴푸의 가루날림과 백탁 현상 등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피 항산화, 모공 수렴 및 피부 활력 부여에 도움을 주는 오렌지, 레몬, 빌베리 등의 성분을 더해 상쾌함과 신선함을 배가 시켰다.

 
 
한편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은 에너지스톤으로 얼굴의 주요 경혈을 자극하는 ‘메디힐 서클포인트 마스크’ 3종을 출시하고 틈새시장 공략에 나섰다.

피부 전문가의 압박 마사지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하여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마스크팩을 선보인 것.

마스크팩에 부착된 ‘하이테크 미네랄 멀티 스톤’은 다양한 무기질 물질로 구성된 소재로 피부의 경혈을 자극하며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 릴렉스를 유도한다.

얼굴의 경혈 위치에 스톤이 부착된 시트를 붙이면 스톤이 품고 있는 원적외선이 피부 흐름 활성화와 피부 에너지 밸런스 유지 등을 돕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