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나들이하기 좋은 쾌청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6월의 첫 주말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숍들은 잇따라 세일 행사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뀌는 계절에 따라 새 화장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말이 적기일 듯 싶다.

▲ 토니모리
▲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백젤 아이라이너’가 판매량 700만 개를 넘어서며 국민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것을 기념해 5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빅세일(BIG SALE) 행사를 갖는다.

2013년 출시된 ‘백젤 아이라이너’는 그간 10초에 1개꼴로 팔리며 토니모리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강한 고정력을 가진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로서 땀, 피지 등에 대한 방수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번짐 없는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고 내장 롱 브러쉬 덕에 사용법이 간단하다는 점이 인기 비결.

행사 기간 이 제품을 평소보다 20% 저렴한 가격인 6,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배우 서강준이 실제로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각각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여름철 피지를 적절히 조절해주고 유·수분 균형을 되잧아주는 기능으로 피부를 산뜻하고 수분감 있게 만들어준다. 미국의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인 EWG가 안전한 그린등급으로 분류한 원료를 배합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탱글탱글한 젤 타입 제형으로 여름 시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신제품으로 깜찍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전 품목도 행사 기간 2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특히 이 에디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더 화이트티 마일드 선쿠션’은 EWG 그린등급 원료만을 사용, 여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작용하므로 행사 기간 구매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 미샤
▲ 미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4일까지 1,4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미샤데이에서는 젤 네일처럼 볼륨있는 손톱을 연출해주는 ‘미샤 젤라틱 네일 폴리쉬’와 선명한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미샤 래스팅 페인팅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얼굴에 사랑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미샤 텐션 블러셔’ 또한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누적 판매량이 300만 병에 달하는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 제품 그리고 프리미엄 한방라인 ‘초공진’과 빨간 비비로 유명한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30% 할인 대상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뷰티크리에이터 레나와 협업한 ‘레나 에디션’ 일부 품목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줄 선케어 제품들은 ‘1+1’, 시트마스크 품목은 ‘5+5’ 이벤트로 판매한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여름 시즌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선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스페셜 썸머 키트까지 증정하는 ‘레디 포 썸머’ 캠페인을 기획했다.

아리따움이 제안하는 여름 필수 뷰티템은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미스트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자외선을 막아주는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 △뛰어난 지속력을 지닌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틴트 스틱’, △쿨링 효과로 여름밤 눈가 케어에 효과적인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3대 베스트 쿠션(아이오페·마몽드· 라네즈 쿠션 등이다.

이들 품목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5일부터 이를 포함한 제품 구매가가 3만5천원 이상이면 한율 어린쑥 스킨케어 4종을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에 넣어 구성한 ‘레디 포 썸머 키트’를 선물한다.

또 5일부터 11일까지 아리따움닷컴을 통해 선착순 3만 명에게 풀커버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2주 트라이얼 제품으로 이뤄진 ‘풀커버 듀오키트’를 무료 증정하고 6월 내내 마몽드,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 등 베스트 브랜드들의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 라비오뜨
▲ 라비오뜨

라비오뜨는 더운 여름에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여름아 부탁해’ 프로모션을 6월 한 달 간 온·오프라인몰에서 동시 실시한다.

먼저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결정적 요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화사하게 가꿔줄 ‘유브이 베일 선 케어 라인’ 전 제품과 프랑스 그린 클레이를 담아 번들거리는 피지는 녹이고 모공은 쫀쫀하게 조이는 ‘아르질 테라피 라인’ 제품들을 구매하면 ‘유브이 베일 선 피니셔’나 ‘유브이 베일 라이트 업 선 리퀴드’를 추가 증정한다.

또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모공, 각질까지 한 번에 케어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성분 처방으로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리필(200ml) 정품 2개를 선물한다.

이밖에 상반기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 2개 구매 시 동일 라인으로 정품 1종을 더 주고 종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클래식 메이드 피팅 쿠션 SPF50+ PA++++’을 구매하면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미니’ 정품을 증정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2년 연속 몽드셀렉션 수상작으로 결정된 것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로, 70여 명의 전문가들이 각 부문별로 4개월에 걸쳐 엄격한 심사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앞세워 2년 연속 화장품 부문 그랜드 골드상을 받게 됐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공인 시험기관이 4주에 걸쳐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검증받았다.

특히 워터리 제형 특유의 무겁지 않은 사용감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순도 99% 금가루의 풍부한 영양이 특징이다. 출시 후 국내외 톱스타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SNS에 언급해 이목을 끌었으며 잇따른 어워드 수상 덕에 단기간에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7일까지 진생 라인 토너나 에멀젼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