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옴므, 권혁수와 함께 한 '수분이야!'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갓 샤워하고 나온 권혁수의 자신감 가득한 웃음이 화제다.

라네즈옴므가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방송인 권혁수와 함께 한 ‘수분이야!’ 영상을 공개한 것.

남자가 잘생겨 보이는 순간은 바로 갓 샤워하고 나왔을 때. 샤워 직후,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게 공급되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기를 부여하기 때문이다.

라네즈옴므는 지성편과 건성편으로 구성된 ‘수분이야!’ 영상을 통해 하루 종일 갓 샤워한 듯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는 방법을 최근 대세로 떠오른 권혁수와 함께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냈다.

‘수분이야!’ 영상에서는 입가가 당기는 등 건성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오랫동안 유지되는 수분이 필요함을 강조하고 많은 남성들이 피부 고민으로 꼽고 있는 번들거림이 지성 피부이기 때문이 아닌 수분 부족으로 인해 유분이 발생한다는 점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한편 영상 속에서 권혁수의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으로 등장한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모이스처라이저는 갓 샤워한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남성 피부로 가꿔주는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다.

제품에 사용된 Active Water Plus는 아연과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피부 수분을 충전해주어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에너지를 부여한다.

또한 Anti-drynessTM 기술을 적용하여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어 갓 샤워하고 나온 듯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