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모디(MODI) 핸드&풋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보다 아름답고 완벽한 네일 및 페디큐어 관리를 도와줄 손•발 전용 케어 제품, ‘모디(MODI) 핸드&풋 라인’을 출시한다.

모디 핸드&풋 라인은 모디 네일즈 시리즈의 확장 라인으로 네일 및 페디큐어로 손상된 큐티클 존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전체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호효과를 지닌 고보습의 아보카도 오일과 쉐어버터, 칼슘 성분 등이 함유돼 잦은 네일 아트 및 건조로 손상된 손과 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특히 겨울철 관리가 소홀할 경우 더욱 거칠어지기 쉬운 손과 발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간편한 시트 마스크 타입이라 평소 혼자서도 전문 네일숍 수준의 관리가 가능하다.

모디 핸드&풋 라인은 ‘핸드&네일 마스크’, ‘풋&힐 마스크’, ‘풋 필링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모디 핸드&네일 마스크’는 피부와 손톱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핸드 전용 제품으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칼슘∙파라핀 성분이 피부와 손톱의 큐티클을 유연하게 하고 보습감을 선사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손으로 가꿔준다.

풋 전용 제품인 ‘모디 풋&힐 마스크’는 피지선이 적어 갈라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발을 매끈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쉐어버터 및 칼슘 성분이 발톱에 영양감을 부여해주고,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발 뒷꿈치까지 매끄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파라핀 성분이 거칠어진 발과 큐티클을 유연하게 만들어 발 전체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모디 풋 필링 마스크’는 AHA(글라이콜릭애씨드)성분이 발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풋 전용 필링 제품으로 각질이 서서히 제거되어 2주 후엔 아기처럼 부드럽고 보들보들한 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과일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이 함유돼 발전체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애플민트 성분이 청량감을 선사해 지친 발의 피로감까지 덜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