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뮤즈 신민아와 사랑의열매 기부금 전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마음도 예쁜 그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브랜드 모델 배우 신민아와 함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여성 화상 환자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회관 6층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민아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김유미 사업부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본부 김효진 본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에서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시행한 기부 캠페인 ‘MY BAG, MY DONATION(마이 백, 마이 도네이션)’을 통해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민아의 사랑스러운 핸드백 스타일링이 담긴 기부 화보 공개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신민아의 사인을 활용해 특별 제작한 기부 파우치의판매 수익금 전액과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판매 수익금 일부를 여성 화상 환자에게 기부하는 의미 있는 취지로 업계와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신민아 역시 이번 캠페인의 뜻 깊은 의미에 공감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본인의 사인이 담긴 기부 파우치 100개를 구매해 기부에 동참한 것은 물론, 구매한 기부 파우치를 한림화상재단의 여성 화상 환자들에게 선물하기로 해 의미를 더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고통스럽고 긴 치료 과정을 거쳐야 하는 여성 화상 환자들이 다시금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실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뜻 깊은 일에 동참해주어 성공적인 기부 캠페인을 펼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