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앞두고 스타들의 래쉬가드 화보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현아? 이하늬? 김재경? 야노시호?’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패셔니스타들의 래쉬가드 화보가 또 한번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래쉬가드가 여름 바다에서 비키니를 압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관련 기업들이 잇달아 스타일리쉬한 신제품과 스타 화보를 공개하며 경쟁에 나선 것.

특히 대세 스타들이 섹시함 가득한 연출부터 귀여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우월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엄친딸,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 패셔니스타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갖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우월한 몸매를 과시한 래쉬가드 화보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장녹수 역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선보이기도 했던 이하늬는 비비드한 민트 컬러의 래쉬가드 톱과 네이비 컬러의 쇼츠를 매치해 특유의 미스코리아 미소를 지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는 새로운 디자인의 플레어 래쉬가드를 착용하여 훔치고 싶은 래쉬가드 옆태를 선사하기도 했다.

 
 
절친으로 알려진 김재경과 NS윤지도 최근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모델로 발탁되어 사이판에서 촬영한 래쉬가드 화보로 관심을 모았다.

화보 속 김재경과 NS윤지는 사이판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통해 배럴의 워터 스포츠 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섹시 아이돌 대표명사 가수 현아도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연승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와 함께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래쉬가드 화보는 ‘Queen's surf beach’ 컨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섹시퀸 현아의 품격 있는 섹시함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현아는 빛나는 미모 못지않은 매끈한 각선미와 탄력 넘치는 볼륨감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톱 모델이자 여성들의 롤 모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야노시호도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래쉬가드와 보드숏을 착용한 채 서핑 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화보는 물론 해변 풍경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몸매 라인 강조한 화보까지 다양한 화보들이 공개되며 화제가 된 것.

화보 속 야노시호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밀착되는 래쉬가드를 착용 했음에도 군살 없는 명품 몸매 라인을 드러내며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근 BYC의 스콜피오 스포츠도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세 걸그룹 피에스타와 아이돌 매드타운을 모델로 2017 래쉬가드 콜렉션 화보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한편 잡지들의 화보 속 스타들의 래쉬가드도 화제가 되고 있다. 김세정과 나영은 최근 패션 매거진 쎄씨 6월호를 통해 서핑 여행을 간 컨셉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김세정과 나영은 서핑 휴가를 온 친구처럼 장난을 치며 즐겁게 촬영을 시작했다. 5월의 햇빛이강하게 내리쬐는 날이었지만 건강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내뿜으며 촬영장을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대세 CF 퀸으로 등극한 헬로비너스의 멤버 나라도 최근 앳스타일과 함께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화보 속 나라는 회색과 남색으로 이루어진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8등신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