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들 직접 고객과 만나 메이크업 트렌드 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메이크업,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와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잇달아 직접 고객과 만나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론칭과 함께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하며 일명 이종석 화장품으로 불리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시 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메이크업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두타면세점 12층에 셀레뷰 매장을 오픈하며 면세점 유통을 시작한 셀레뷰 지난 토요일인 10일 두타면세점 15층에서 면세점 방문고객은 물론 중국 왕홍과 해외바이어를 대상으로 메이크업쇼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달 롯데 엘큐브 부산 광복점 셀레뷰 매장에 이은 두번째 ‘셀럽 메이크업쇼’로 셀레뷰 제품을 이용한 메이크업 팁은 물론, 2017년 셀레뷰가 제안하는 써머 메이크업룩을 선보였다.

임채열 메이크업 실장이 진행한 셀럽 메이크업쇼는 셀레뷰 제품을 이용한 메이크업 팁은 물론 셀레뷰 제품 전시 존 운영, 럭키드로우, 메이크업 시연 등 풍성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 해 셀레뷰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클리오의 서브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도 지난 9일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휴양지 컨셉에 맞춘 ‘페리키키’ 소품과 디스플레이로 꾸며진 ‘소녀들의 바캉스’ 행사를 진행했다.

클럽클리오 교육팀의 김종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멘토로, 아나운서 김나연이 사회자로 나선 이번 뷰티 클래스는 페리페라의 썸머 한정판 ‘페리키키 컬렉션’으로 연출하는 Day&Night 바캉스룩을 주제로 해변가•파티 메이크업 등 다양한 상황별 뷰티팁을 전해 뷰티 인플푸언서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클래스에서 김종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10초에 1.5개씩 판매되어 ‘10초 틴트’로 불리는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과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잉크래스팅 핑크쿠션’의 색다른 활용법을 제시하는 한 편, 평소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는 참가자들의 질문에 명쾌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했다.

 
 
그에 앞서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4월 23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 최초 메이크업 런웨이 쇼로 관심을 모았다.

이날 에뛰드하우스는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9가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인 ‘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공개하며 9개의 다른 컨셉의 메이크업을 다채롭게 화면에 담아낸 프로젝션 맵핑 영상과 함께 베이빌론의 라이브 퍼포먼스에 맞춰 27명의 모델들의 런웨이를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