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애프리콧 딜라이트 컬렉션 5종' 출시

 
 

스킨푸드가 과즙으로 물들인 듯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애프리콧 딜라이트 컬렉션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살구의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를 담은 립락커와 립루즈, 블러셔, 스틱섀도우, 네일컬러 등 색조 아이템으로 이뤄져있다.

다양한 피부 톤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다채로운 빛깔의 코랄 컬러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 또 각 제품마다 살구추출물과 살구씨오일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컬러를 표현해주며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연출해주므로 더운 여름에도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스킨푸드 애프리콧 딜라이트 코튼 립락커' 살구 속살처럼 폭신하고 보드라운 발림성과 마무리로 묻어남이 없고 지속력이 뛰어나다. 살구추출물이 들어있어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얇게 밀착돼 보송보송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1호 보들보들살구' '2호 여리여리살구' '3호 생글생글살구' '4호 부끄부끄살구' '5호 핑크핑크살구' '6호 두근두근살구'까지 총 6가지로 이뤄져있다.

'애프리콧 딜라이트 코튼 루즈'는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착 감겨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1호 순수살구' '2호 엔젤살구' '3호 청순살구' '4호 큐티살구' '5호 새침살구' '6호 도도살구'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고화소 컬러 피그먼트가 선명하고 생생한 발색을 돕는다. 이 제품 또한 살구씨오일이 배합돼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애프리콧 딜라이트 코튼 블러셔'는 과즙으로 물들인 듯 맑고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의 파우더 타입 블러셔다. 파우더 특유의 텁텁함 없이 수채화로 채색한 듯 생기 있는 볼 연출이 가능하며 '1호 뽀얀살구퐁당' '2호 맑은살구퐁당' '3호 달콤살구퐁당'까지 3가지 컬러가 나왔다. 밀착력이 뛰어나 땀과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고 생기 넘치는 컬러가 오래간다.

'애프리콧 딜라이트 스틱섀도우'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은은한 펄감으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다. 크리즈 현상이 없이 영롱한 펄감이 뭉침 없이 깨끗하게 연출되며 워터프루프 효과로 섀도 뿐 아니라, 아이라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잘 익은 살구 씨앗의 겉과 속을 닮은 컬러인 '1호 그윽살구씨앗' '2호 영롱살구씨앗' 2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생과일 네일 – 살구 컬렉션'은 살구를 닮은 사랑스러운 4가지 코랄 컬러로 이뤄진 무광 네일이다. 기존 생과일 네일에 '6호 살구쉐이크' '7호 살구밀크티' '8호 살구주스' '9호 살구우유'가 추가됐다. 컬러 유지력과 발색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베이스를 사용, 일반 네일보다 컬러가 선명하고 지속력이 우수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애프리콧 딜라이트 컬렉션' 5종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컬러로 립부터 네일까지 연출할 수 있는 여름 맞춤 색조 아이템이다"며 "여름에도 보송보송 살구빛으로 물드는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스킨푸드 애프리콧 딜라이트 컬렉션 5종
▲ 스킨푸드 애프리콧 딜라이트 컬렉션 5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