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화장조차 부담스럽다. 애써 완성한 메이크업이 땀에 뭉개지고 무너져 난처한 상황을 만들기도 한다. 그래서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입술을 화사하고 강렬하게 표현함으로써 포인트를 주는 것이 정석으로 통한다.

이때 지속력이 뛰어나면서도 선명한 컬러의 립 제품이 필수인데 클레어스코리아가 선보인 'DLA 골드립스틱'이 이같은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특히 모 연예 방송 프로그램에서 SES의 멤버 유진이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로 언급함으로써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DLA 골드립스틱'은 표면에 순도 약 99%의 독일산 골드 펄이 코팅돼 사용 시, 촉촉한 제형의 립스틱 컬러와 함께 은은하게 빛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빼어난 지속력이 강점인데 인체적용 시험결과 무려 26시간 동안 입술 주름을 커버하고 발색력을 고르게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설명.

나아가 이 제품은 3번의 골드 펄 코팅과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45도 커팅 등 수작업을 거쳐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색상은 총 6가지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붉은빛의 '턴 미 레드' △화사한 색감의 '코랄 클릭' △상큼함을 담은 '리치 오렌지' △강렬한 분홍빛의 '자이언트 핑크' △클래식한 붉은 색감의 '쉬크 레드' △세련된 푸시아핑크 '로즈 스파클' 등으로 이뤄져 각각의 분위기와 옷차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유진이 추천한 색상은 2호 '코랄 클릭'으로 모든 피부 톤과 잘 어우러지는 산호색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 얼굴빛을 보다 화사하게 연출해주고 데일리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 클레어스코리아 DLA 골드립스틱
▲ 클레어스코리아 DLA 골드립스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