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2.7m의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 등장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어린이들이 최근 가장 사랑하는 만화 캐릭터 중 하나로 꼽히는 카봇의 역대 가장 큰 규모의 실제 로봇을 뮤지컬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어린이 공연 최고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뮤지컬 헬로카봇이 여름방학을 맞아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으로 돌아오며 2.7m의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 등장을 예고한 것.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한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가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를 알리면서 사상 최대 사이즈인 2.7m의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의 등장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작년 여름부터 1년간 서울 및 지방투어로 관객들을 만났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는 어린이 뮤지컬 박스오피스 1위를 종횡하며 누적 관람객 약 10만명을 기록, 명실상부 최고의 로봇 뮤지컬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헬로카봇 사상 최대 사이즈인 2.7m의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이 등장할 예정으로 더욱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더욱 정교하고 실감나는 로봇제작을 위해 국내외 로봇 전문가로 활약 중인 아트디렉터가 참여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시즌2 서울 앵콜 공연에서 사용된 원격제어 LED팔찌는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부모 관객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이번 시즌3 공연에서도 관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하쿠나마타타 관계자는 “2015년부터 전국을 누비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헬로카봇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 특수효과와 화려한 영상으로 돌아왔다”며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는 고 퀄리티의 초대형 카봇과 다양한 관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공연의 재미를 더해 올 여름방학 우리 가족을 위한 최고의 나들이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손오공은 헬로카봇 신제품 ‘헬로카봇시계ver.2’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손오공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헬로카봇시계ver.2’를 출시 전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