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영화 ‘리얼’ 제작 지원 및 의상 협찬 이어 김수현 의상 에디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김수현의 영화 속 의상들로 제작된 수트가 나올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브랜드 전속모델 김수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리얼’의 제작지원 및 의상협찬에 나선 것에 이어 영화 속 김수현의 의상들로 만들어진 수트 출시를 예고한 것.

오는 6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배우 김수현의 첫 1인 2역 연기 도전으로, 복싱과 UFC, 현대무용까지 가미된 고난도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특하고 화려한 미장센까지 더해진 영화 ‘리얼’은 다양한 면면으로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오지아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영화 속 의상을 맞춤 제작해 협찬했다. 이와 함께 영화 속 김수현이 선보이는 의상 중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한 ‘리얼 지오지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인 ‘리얼 지오지아’ 스페셜 에디션은 수트와 코트로 구성된 영화 ‘리얼’ 한정판 컬렉션으로 지오지아 강남점, 롯데월드몰, 코엑스, 타임스퀘어, 업스퀘어 울산, 동성로, 광복 등 전국 2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지오지아 관계자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지오지아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오랜 호흡을 맞춰온 김수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인 만큼, 제작지원과 함께 영화 속 의상 맞춤 제작 협찬까지 진행하게 됐다”면서 “영화 속 김수현의 완벽한 수트핏을 통해 지오지아와 김수현만의 빛나는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오지아는 ‘리얼 지오지아’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5일까지 영화 ‘리얼’ 무대인사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오지아 전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