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제작발표회 김희선의 포인트 메이크업 연출 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14일 진행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제작발표회에서 우아한 매력을 과시한 배우 김희선의 우아함의 비밀이 밝혀졌다.

이날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재벌가 둘째 며느리 '우아진'역에 분한 배우 김희선은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에 기품이 넘치는 우아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결점 없이 매끈한 동안 피부를 은은한 광채가 나도록 표현한 뒤, 선명한 레드-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가득 채워 포인트를 줬다.

이에 대해 랑콤은 김희선이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이 자사의 스테디셀러 립스틱 '압솔뤼 루즈'의 '#198 플레임 오렌지' 컬러라고 공개하며 마케팅에 나섰다.

 
 
랑콤에 따르면 이 컬러는 팬톤 연구소가 2017년 S/S 시즌 트렌드 컬러로 선정한 색상 중 상큼한 레드-오렌지 계열의 '플레임(Flame)' 컬러와 유사해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았으며 김희선이 평소 자주 애용하며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올리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희선은 오는 16일에 첫방송되는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탁월한 미모와 막강한 재력, 우아한 기품까지 갖춘 재벌가 며느리 '우아진'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