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곧나잇 캠페인' 2차 영상 공개

▲ 올바른 나이트 헤어케어법을 제안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곧나잇(곧, Night) 캠페인' 두 번째 영상 캡처 화면
▲ 올바른 나이트 헤어케어법을 제안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곧나잇(곧, Night) 캠페인' 두 번째 영상 캡처 화면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바른 나이트 헤어케어법을 제안하는 '곧나잇(곧, Night)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 3월부터 헤어 슬리핑 트리트먼트 제품인 '리페어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의 올바른 사용법을 권장하고 알리기 위해 '곧나잇 캠페인'을 펼쳐왔다. '나이트 크림, 이것이 궁금하다'를 주제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전문가가 답변 형시으로 풀어주는 이번 2차 영상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튜브,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궁금중은 대체로 '리페어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의 사용 방법과 순서, 잔여감 등에 집중됐다. 관련해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 제품이 젖은 모발이나 건조 모발 모두에, 원하는 시간대에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르게 흡수돼 침구나 베개에 제품이 묻을 염려 없이 쓸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발은 드라이어나 아이론 등 스타일링 도구에 의해 손상되기도 하지만 자는 동안 접히거나 꺾여 상하기도 하므로 잠자리에 들기 전 모발을 보호해주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나이트 헤어케어가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잠들기 전 헤어케어를 하기 좋은 골든아워(golden-hour)인 '10:50 PM'을 감각적으로 제시한 첫 번째 영상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영상에서는 나이트 헤어케어에 관한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공개하게 됐다. 앞으로도 자기 전 틈새 시간을 활용한 효과 높은 헤어 케어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리페어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은 잠들기 전 빗질 후 적당량을 도포한 후 씻어낼 필요 없이 그대로 방치하는 간편한 리브 인 타입 제품으로, 건조한 모발을 케어해주고 윤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