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속 야노시호 여름 패션 따라잡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비키니, 래쉬가드 is 뭔들~"

본격적이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의 비키니, 래쉬가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야노시호가 아름다운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야노시호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TL와 함께 화보 속 여름휴가 패션 아이템을 통해 비키니와 래쉬가드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화려한 디테일의 비키니로 아름다운 라인 강조

 
 
올 여름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진 비키니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비키니는 화려한 패턴과 러플 디테일이 시선을 분산시켜 보다 볼륨감 있는 라인을 완성해주며 날씬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화사한 컬러와 트렌디한 패턴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휴가 패션을 완성할 수 있으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크롭 래쉬가드+데님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물놀이 패션 완성

 
 
스타일리시한 물놀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크롭 래쉬가드와 데님 팬츠를 선택해보자. 래쉬가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잇 아이템.

특히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블랙 컬러의 크롭 래쉬가드는 날씬한 허리 라인과 탄탄한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화려한 플라워 패턴과 뒷면 포인트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 물놀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빈티지한 컷팅이 더해진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야노시호가 선보인 데님팬츠는 숏한 기장감과 세련된 자수 포인트로 래쉬가드는 물론 비키니, 모노키니에도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