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총 상금 1,000만원 ‘백(BAG) 투 더 퓨쳐’ 이노베이션 공모전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캐리어와 백팩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세상을 바꾸는 캐리어와 백팩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백(BAG) 투 더 퓨쳐’ 이노베이션 공모전을 진행하고 상금으로 총 1,000만원을 지급한다고 발표해 주목된다.

1916년 창립 이래 혁신을 거듭해온 쌤소나이트 그룹은 뛰어난 기술력과 도전정신에 기반 해 ‘가방’의 가능성을 넓혀왔다. 세계 최초로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제작한 캐리어를 비롯해 바퀴를 부착한 여행 가방 및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한 캐리어도 처음 출시했다.

또한 가볍고 견고한 신소재 커브(CURV®)를 캐리어에 최초로 적용하는 등 혁신적인 상품들을 다수 선보였다.

이에 쌤소나이트는 브랜드 정체성에 기반해 올해 처음으로 ‘백 투더 퓨쳐’ 이노베이션 공모전을 개최하고 세상을 바꿀 새로운 컨셉의 캐리어 또는 백팩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7월 19일까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문서나 그림, 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표현하면 된다. 제출 가능한 작품 수량 제한은 없다.

총 상금 규모는 1,000만원으로 공모전 우수자 1등 1명에게 상금 500만원, 2등 5명에게 각 100만원씩 수여하고 3등 10명에게는 세련된 비즈니스룩을 연출하는 ‘브렌트(BRENT)’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쌤소나이트 브랜드 모델인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이 직접 특별상 2명을 선정해 각자의 사인이 담긴 ‘라이트 샥(LITE-SHOCK)’ 또는 ‘아스페로(ASPERO)’ 캐리어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응모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쌤소나이트 온라인몰 1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공모전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경품으로 베스킨라빈스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로 도약한 쌤소나이트의 혁신의 시작은 무궁무진한 상상력으로 직접 만든 트렁크를 끌고 서부 아메리카를 횡단한 창업자 슈웨이더 형제의 무모해 보일 수 있는 도전이었다”며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는 추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인 만큼,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일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