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오늘 22일 킨텍스에서 개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뜨거운 여름 내 아이를 위한 쇼핑 찬스의 기회가 열렸다.

㈜유아림이 주최하는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 '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늘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 것.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는 오늘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진행되며 국내외 250개사, 1,000여 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린다.

특히 초여름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6월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의류/침구류, 기저귀 등 다양한 여름 맞이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태교용품,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어린이안전용품, 영유아 식품, 영유아서비스, 유아교육용품, 어린이 교재•교구 등 다양한 품목들을 선보이며 육아맘과 예비 부모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매회 긴 줄이 늘어서며 조기 마감되는 '엄마 대상 선착순 이벤트'에서는 매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이유식기, 손수건 등 알짜 육아용품 8가지가 담긴 선물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맘베 개최 25회를 기념해 주사위를 굴려 숫자 2와 5가 나오면 경품을 증정하는 '주사위를 굴려굴려 이벤트'와 맘베 카카오스토리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면 '꽝' 없이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SNS 친구추가 이벤트'가 마련됐다.

참관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 등 서울 주요 지점 외 인천, 부천 등과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또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가족/엄마 수유실, 아기를 동반한 회원을 위한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도 마련되었으며 유아놀이방, 카페테리아,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받아볼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