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 개성 넘치는 골프 힐링룩부터 편안한 골프웨어 출시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에는 골퍼들의 패션도 달라진다?

최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를 필드에서 즐기려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무더위 피한 야간 라운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에 대한 골퍼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프랑스 골프웨어 브랜드 가스텔바쟉은 휴가와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의 ‘골프 힐링룩’을 제안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산과 바다로 떠나는 대신, 휴양지에서 즐기는 골프를 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골퍼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과 관련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시즌 아트워크 디자인을 통해, 휴양지에서 나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골프웨어를 선보인 것.

 
 
‘카리브해 민소매 원피스’는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멕시코의 카리브 해안을 모티브로 까스텔바쟉만의 아트워크를 전판에 프린트한 것이 특징이다.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형 원피스이며 최고급 소재를 접목시킨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바캉스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레드 두가지다.

또한 ‘자수패치 티셔츠’는 열기를 쉽게 배출하고 시원한 감촉을 느끼게 하는 냉감 소재를 사용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반바지 및 큐롯(치마바지)과 함께 매치하여 활동성을 높인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컬러는 화이트, 레드가 있다.

‘아트워크 포인트 큐롯’은 시즌 아트워크와 청량감 있는 컬러로 발랄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는 화이트, 라이트 블루가 있다.

 
 
남성용 제품인 ‘아트워크 포인트 티셔츠’는 화이트, 레드, 옐로우그린의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화사한 컬러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남성 스타일을 연출한다.

일본에서 수입한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을 높이고 여성보다 땀 배출이 많은 남성 골퍼들을 위해 흡한속건과 냉감 기능을 강조했다.

‘트로이 팬츠’는 경량 및 스트레치성 소재를 통해 야외 라운딩시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화이트, 레드, 네이비가 있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여름 더위에 대비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라운드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라운드 티셔츠는 쾌적감을 살리되 가볍고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활용도를 높인 ‘레주얼(Leisual)’ 제품이다. 필드 레저(Leisure) 외에도 외출이나 여행 등 캐주얼(Casual) 복장과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

신축성 좋은 고급 면 소재를 사용해 촘촘하게 짜여 있어 옷이 쉽게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스타일이라 골프족들의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새와 나뭇잎, 도트 무늬 등을 작게 디자인함으로써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담았다.

그중에서도 ‘나뭇잎 패턴 포인트 라운드 티셔츠’는 패션에 민감한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폴리에스테르 소재 비율을 높여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앞 부분을 장식한 나뭇잎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어깨 선을 없애고 라인을 둥글게 하거나 흘러내리는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그레이와 네이비 두 컬러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은 나이트골프를 즐기는 여성 아이템도 선보였다. 30도에 이르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 낮 대신 밤에 골프장을 찾는 올빼미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밤에 입을 수 있는 의류에 대한 문의도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채도를 높인 형광색, 일명 ‘네온 컬러’를 사용해 어두운 밤에도 필드 위 시선을 집중시키고 존재감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기능을 갖춰 안전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블록형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흰색 줄무늬를 넣어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강조해 주고 ‘부분 플리츠 큐롯’과 ‘배색 져지 큐롯’은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되 디자인에 변화를 줘 여성미를 살렸다.

밤에도 사랑스럽고 화사한 모습으로 필드 시선을 사로잡고 싶은 여성에게는 코랄 또는 핑크 컬러가 안성맞춤.

‘부분 배색 슬리브리스’는 허리 라인을 강조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은은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으며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스윙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