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톱모델 칼리 클로스 초청해 250여명 소비자들과 트레이닝 파티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톱모델 칼리 클로스가 한국 여성들과 몸매 관리 비법을 공유하는 지리를 마련해 관심을 모았다.

아디다스가 지난 6월 25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트레이닝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칼리 클로스와 함께 하는 시크릿 트레이닝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 것.

 
 
 
 
이날 칼리 클로스는 250명의 여성 소비자들과 실제 본인이 즐겨 하는 트레이닝 워크아웃 클래스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마인드풀 이팅(Mindful Eating)’이라는 식이요법 노하우를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아디다스는 트레이닝 파티에 참여한 250명의 여성 소비자들에게 칼리 클로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과 더불어 아주라 코치가 진행하는 포스테리어 체인 스트레치, 아미라, 오드리 트레이너의 요가&바디스캔 클래스와 가수 10cm의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으로 구성된 프라이빗 콘서트까지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지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아디다스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매주 운동을 하고, 적극적인 문화생활을 즐기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벤트로 이번 기회를 통해 여성들이 건강한 에너지로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