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셀프리지 본점서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판매 시작

▲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본점 전경(사진 왼쪽) 및 이곳에 입점한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본점 전경(사진 왼쪽) 및 이곳에 입점한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엔앤비랩의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지난 26일 영국을 대표하는 백화점인 셀프리지(Selfridges) 런던 본점에 입점했다.

1909년 문을 연 셀프리지는 전 세계 최초의 현대식 백화점으로 잘 알려져 있다. 무려 1세기가 넘는 세월 동안 영국의 랜드마크이자 런던을 찾는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코스로서 높은 위상을 유지해왔다.

옥스포드 스트리트 본점 외 3개의 지점이 있으며 세계백화점정상회의(GDSS)에서 수차례 세계 최고 백화점(Best Department Stores)으로 선정된 기록을 갖고 있다.

맥스클리닉은 이 백화점 일명 ‘붙이는 석고팩’으로 유명한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의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외 홈쇼핑 방송에서 매번 완판 기록을 올렸고 헬스앤뷰티 전문 매장인 올리브영에서도 프리미엄 마스크팩 대표 상품으로 판매중인 제품이다.

마스크팩이 K-뷰티 대표 아이템으로 유럽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데다 이 제품은 기존 습식 마스크팩과 달리 차별화된 방법으로 집에서도 스파 석고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셀프리지 입점의 배경이 됐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셀프리지 백화점 화장품 부문 바이어가 한국의 스파에서 해당 제품을 체험해 본 후 당초 일정보다 입점이 앞당겨졌다는 후문이다.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물에 개어 사용하는 기존 석고팩과 같은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편하게 석고 관리가 가능해 인기다. 석고 밀폐 효과를 통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고 석고가 굳으면서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페이스 라인을 잡아주는 점이 특징.

맥스클리닉은 ‘로얄 캐비어 오일폼’ ‘써마지 리프팅 스틱’ 등 다른 제품들의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마쳤으며 오는 9월부터 판매 품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나아가 국내 유통망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홈쇼핑 방송에서 여전히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 힘입어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과 시코르 센트럴터미널점에 진출했고 이달 말 부츠 센텀시티점 입점도 확정했다는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