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터닝메카드 2017 쿨 썸머 배틀대회’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휴가는 대형마트에서 아이들과 터닝메카드GO~ 어때?”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아이들이 사랑하는 문구로 유명한 손오공이 ‘터닝메카드 2017 쿨 썸머 배틀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대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터닝메카드 2017 쿨 썸머 배틀대회'는 7월 8일 토이저러스 수원점을 시작으로 7월 22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과 7월 29일 이마트 죽전점 등 7월과 8월 두 달간 대형마트 총 6개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 가족은 리그 구분 없이 총 200팀으로 한정해 경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접수 외에도 모바일 게임 ‘터닝메카드GO’를 통해 대회 2주 전부터 최대 50팀에 한해 사전접수가 가능하다.

손오공은 휴가를 앞둔 가족들을 위해 ‘터닝메카드 인기 물놀이 용품’과 지난 주말에 출시한 신형 메카니멀 ‘뎅뎅’과 ‘마루’ 등 터닝메카드W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대회 규정은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대회'와 동일하며 ‘쿨 썸머 배틀대회’에 한해 기존 시드권자의 참가가 특별히 허용된다.

각 리그별로 3등 이내에 든 모든 선수에게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 본선 진출 시드권과 상장, 그리고 터닝메카드W 완구를 상품으로 수여한다.

이와 별도로 8강 이상 진출한 참가자 모두에게 터닝메카드 비치볼이 증정되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윙라이온과 터닝메카드 자동차 보트를, 준우승자에게는 메가스콜피온과 터닝메카드 안전손잡이 튜브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터닝메카드 배지가 지급되며 메인 경기 외에도 이벤트 대회와 레크레이션, 추첨 등을 통해 터닝메카드W의 최신 완구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손오공 패밀리 페스티벌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은 크리스마스이브인 오는 12월 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