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하나로 러블리함과 시크함 두가지 상반된 매력 발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러블리함 선택할까? 시크함 선택할까?’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수영복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야노시호가 러블리한 스타일과 시크한 스타일을 수영복 하나로 표현한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릴 원피스 수영복 어때?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지만 핏 되는 수영복이 부담스럽다면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택한 프릴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프릴 원피스 수영복은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프숄더 디자인이 더해져 러블리하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더할 수 있으며, 물놀이는 물론 비치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또한 가슴과 허리 부분의 프릴 디테일이 더해져 체형을 보완해주며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노출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제격이다.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고급스러운 단색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페미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노키니가 대세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모노키니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모노키니는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줘 올 여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해링본 패턴의 모노키니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워 시크한 매력을 완성시켜주며 트로피컬 패턴의 모노키니는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은 물론 허리 라인의 절개 디테일이 더해져 날씬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야노시호가 선보인 모노키니는 핏 되는 실루엣으로 체형 보정이 뛰어나 탄탄한 바디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해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와 에어로쿨 효과가 더해진 기능성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