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시즌이 시작됐다. 더운 여름은 화장품시장의 비수기다. 그러나 휴가지에서도 화장품은 필요하고 휴가를 다녀온 후에는 더더욱 손상 피부를 달래기 위한 화장품이 필요하다. 이에 착안해 화장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바캉스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 수페
▲ 수페

SK그룹 계열사인 SK포레스트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수페([SOOFE’E])는 ‘쿨 썸머 이벤트’를 7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먼저 매주 수요일 오전마다 수페 홈페이지에서는 선착순 이벤트가 열린다. 11시 11분부터 ‘쿨 썸머 이벤트’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선착순 50명까지 ‘수페 보티수 마스크 정품’ 2종을 선물하는 것.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달 내내 매주 50명씩, 총 2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더불어 수페는 여름철 피부 고민에 맞춰 마스크와 크림, 앰플 등의 제품들로 기획한 기획세트를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가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수페의 모든 제품에는 SK포레스트가 40년간 충주 인등산 자작나무숲에서 직접 가꿔 얻은 자작나무 수액이 담겨있다. 다양한 미네랄과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자작나무 수액은 특히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 라비오뜨
▲ 라비오뜨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Labiotte) 또한 7월 한 달 간 ‘쿨 썸머 이벤트’를 전개한다. 강한 자외선과 실내의 에어컨 바람 등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줄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

우선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가벼운 100ml 용량으로 ‘기내미스트’ ‘여행미스트’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인 ‘스킨 튜닝 미스트’ 구매고객에게는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한 발림성을 지닌 ‘프레니크 워터 배리어 젤 크림’과 클렌징 라인의 모든 제품들에도 1+1 혜택을 주기로 했다.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들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물놀이, 캠핑 등 바캉스에 유용한 ‘유브이 베일 선 케어 라인’과 강력한 발색과 고정력을 자랑하는 ‘샤또 와인 립 틴트’ ‘앵글 마스카라’ 등을 구매하면 ‘유브이 베일 선 피니셔’ 본품을 선물한다.

▲ 스위스퓨어
▲ 스위스퓨어

에이블씨엔씨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는 여름맞이 사은 행사로 ‘스위스퓨어 사고 여름휴가 가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16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위스퓨어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1등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금액 내에서 행선지와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2등 2명에게는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를, 3등 5명에게는 필립스 전동 세안기를 각각 선물한다. 4등 100명은 스위스퓨어는 물론 미샤와 어퓨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뷰티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

온라인 스위스퓨어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뷰티넷 매장에서 회원 아이디로 스위스퓨어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단 주문 1건 당 금액이 1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할인 및 마일리지 사용금액은 제외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오후 4시 스위스퓨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라이브방송으로 공개한다.

▲ 랑콤
▲ 랑콤

로레알코리아의 뷰티 브랜드 랑콤은 배우 김희선의 뷰티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은 자외선차단제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과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를 듀오 세트로 선보이고 이를 테마 삼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은 2개를 한 데 구성한 듀오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특별가에 내놓았다. 이 제품은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로 UVB와 UVA를 빈틈없이 막아주며 수분감이 풍부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인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출시 3주년을 맞아 케이스와 쿠션 리필 2개로 이뤄진 듀오세트를 선보였다. 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박스 이벤트도 전개한다. 쿠션 리필 한 개를 추가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칵테일처럼 위 아래로 흔들어 사용하는 립 틴트 ‘쥬시 쉐이커’나 립 쿠션과 립 펜슬이 결합된 ‘립 스틸로’ 및 쿠션 퍼프 2종을 선물한다는 것.

▲ 루트리
▲ 루트리

KT씨에스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rootree)는 프로야구단 kt 위즈와 함께 ‘피부 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kt 위즈의 수원 홈구장에서 경기가 열릴 때마다 관중들에게 선크림을 나눠준다는 것.

이번 캠페인은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야구장을 찾는 야구팬들에게 선크림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kt 위즈의 치어리더들은 관중석이 향해 발사하는 기념볼을 받으면 ‘루트리 모비테라피 유브이 선크림’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제품 교환볼은 경기 당 10개씩 준비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kt위즈 어플에서는 추첨을 통해 루트리 아이크림과 에센스 샘플 패키지를 30개씩 증정한다.

▲ 바나브
▲ 바나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거듭난 김기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가전을 실시한다.

4일까지 미미박스 온라인몰에서 열리는 ‘김기수×바나브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가전’에서는 밀착 커버 메이크업과 딥클렌징 기능을 지닌 뷰티 디바이스 제품인 ‘커버앤클린핏(COVER&CLEAN FIT)’을 18% 할인해 판매한다. 여기에 메디힐 콜라겐 마스크팩과 리본 세안 밴드를 추가 증정, 무더위에도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화답한다.

여자보다 더 완벽한 무결점 피부 표현과 과감한 컨투어링 메이크업 스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김기수는 ‘바나브 커버앤클린핏’을 이용한 밀착 커버 메이크업 소개 영상을 통해 다시금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바나브는 이벤트 기간 내 ‘커버앤클린핏’ 외 다른 제품들도 최대 43%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후기를 남기는 이들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 클라리소닉
▲ 클라리소닉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강력한 클렌징 효과로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주는 ‘미아핏’과 ‘미아1’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미아핏’은 오는 16일까지 평소보다 20% 저렴한 23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제품이나 ‘알파핏’을 구매하면 전용 트래블 케이스도 받을 수 있다. ‘미아1’은 이달 30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30% 싸게 구입할 수 있다.

즐거운 휴가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바디 전용 브러시인 ‘스마트 터보 마사지 바디 브러시’를 함께 증정한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진동클렌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민감성 피부 전용 브러시인 ‘래디언스 브러시와 여행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