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일레븐, ‘레이징 파워 볼마스크 & 시트마스크’ 체험단 모집

▲ 지디일레븐(GD11)은‘레이징 파워 볼 마스크’와 ‘레이징 파워 시트마스크’ 체험단 100명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 지디일레븐(GD11)은‘레이징 파워 볼 마스크’와 ‘레이징 파워 시트마스크’ 체험단 100명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토털 코스메틱 기업 코스온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이 ‘레이징 파워 볼 마스크’와 ‘레이징 파워 시트마스크’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한 제품 당 50명씩, 총 100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오는 25일까지 지디일레븐 공식몰 회원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각각 3만원 상당의 마스크 기획세트를 받을 수 있다.

‘레이징 파워 볼 마스크’는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 건조한 볼(ball)과 액상 에센스를 섞으면 탄력 마스크로 변하는 신개념 아이템이다. 70여 종의 단백질과 보습인자가 담겨있어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볼(ball)에 액상 에센스를 섞어 피부에 바르면 얇은 막이 형성되면서 밀착력이 높아지는 마스크팩으로 변한다.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해 자기 전에 바르면 수면 중 유효성분을 피부에 공급해줘 다음 날 아침 스킨케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 에델바이스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부피가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레이징 파워 시트마스크’는 2스텝의 분리 파우치 행태의 제품이다. 인체 유래 단백질 성분을 신선한 상태로 동결 건조한 파우더가 함유된 시트를 사용 직전 앰플에 적셔 사용하면 된다. 시트는 피부에 투명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텐셀 스킨 소재로 만들어 유효 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해다. ‘텐셀’은 순면보다 부드러운 촉감과 투명도를 자랑하며 식물 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져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