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작과 함께 앞다퉈 할인 이벤트를 가졌던 화장품 유통가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또 다시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15일까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세일 행사를 갖는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썸머 뷰티템을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어느 때보다 시원하고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

아리따움은 여름철 화려하게 빛나는 손끝을 위한 '모디 네일', 강력한 커버력으로 여름 햇살 속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줄 '풀커버 라인', 높은 지속력과 광택감으로 도톰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컬러 라이브 틴트' 등 아리따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한 메이크업 전품목과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아리따움 쿠션 퍼프'를 모두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마몽드 립 메이크업' 전품목도 50% 할인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며 여름철 더욱 인기 있는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4대 브랜드 쿠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뜨거운 여름,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달래줄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 또한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아리따움은 이번 멤버십 세일에 맞춰 최근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1세대 래퍼 '원썬'과 협업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콜라보 영상은 원썬이 운영하는 홍대 클럽 '인투딥'에서 촬영했으며 '렛 미 두 잇 어게인' 등 원썬의 유행어를 패러디한 인터뷰와 랩을 담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역시 15일까지 '그린데이(Green Day)' 행사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해당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되는 그린프로덕트는 물론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그린프로덕트는 제주에서 영감을 받아 복숭아, 치자, 영귤 향을 담은 '버블 핸드워시(5,500원/250ml)' 3종으로,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을 재활용한 용기가 특징이다. 한두 번의 펌핑만으로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거품이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며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와 미국의 환경단체 EWG의 그린 등급 성분(향료 제외)만을 사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등급에 무관하게 그린데이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풍성하고 예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헤어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을 도와 줄 화산송이 모공토너, 용암해수 스킨 등 토너 6종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 스킨푸드
▲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16일까지 '7월 빅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등급과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뜨거운 자외선에 대비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 무더위의 찝찝함을 향기롭게 날려줄 바디케어 및 퍼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일 전 제품 1+1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신제품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을 포함한 '풋사과 라인', '유자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40%, 클렌징과 헤어, 남성 전 제품 및 마스크 시트는 30%, 메이크업 제품 및 미용도구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잇츠스킨
▲ 잇츠스킨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숍 잇츠스킨은 23일까지 '쿨내폭발 SALE'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히알루론산 워터에 생생한 과일 원료를 더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생생 퐁당 클렌징 워터'(대용량 520ml)를 구매하면 부직포가 부착된 양면타입 코튼패드 80매입 2박스를 증정한다. 잇츠스킨의 대표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라인의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마스크 시트'와 '파워 10 포뮬라 굿나잇 슬리핑 캡슐'은 1+1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트로피칼 선 젤' 또한 1+1 프로모션 대상 제품이다. 열대과일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트로피칼 선 젤'은 열대과일의 과즙을 머금은 촉촉한 젤 제형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제품 특유의 번들거림이 없으며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어반 클래식 맨 올인원 키트'를 증정한다. 키트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남성 전용 제품 4종으로 구성돼있다. 이밖에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남성 신제품 '어반 클래식 트랜스포머' 구매 고객에게 '더 옴므 더블 샷 마스크 시트'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토니모리
▲ 토니모리

토니모리의 ‘쇼킹 썸머(SHOCKING SUMMER) 바캉스 빅세일’ 행사는 16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 품목 최대 50% 할인 및 토니모리의 베스트 메이크업 상품 4종을 매일 하나씩 중복 할인을 해주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첫 날인 13일에는 ‘치크톤 싱글 블러셔’를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치크톤 싱글 블러셔’는 파우더 타입과 크림 타입으로 출시돼 메이크업 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4일과 15일에는 각각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와 ‘퍼펙트아이즈 롱키니 젤펜라이너’를 특별가 8,000원과 6,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6일은 맑은 발색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국민템’, ‘인생템’ 이란 애칭을 얻은 ‘립톤 겟잇틴트 워터바’를 6,000원 특가에 선보인다.

바캉스 썸머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인 ‘이세영 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토니모리만의 노하우가 깃든 제품으로 메이크업 시 마치 립타투를 한 것 처럼 24시간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

배우 서강준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EWG 1~2 그린등급 원료 안심처방으로 만들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어바웃미
▲ 어바웃미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16일까지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어바웃미 럭키데이'를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름철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기 위한 빅세일 이벤트로, 어바웃미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전 라인'과 최근 출시된 신개념 탄력 밴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스킨 톤업 라인'은 피부 톤을 보다 맑고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및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은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톤업 듀오'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어바웃미는 '스킨 톤업 라이트닝 마스크', '스킨 톤업 라이트닝 세럼', '스킨 톤업 프레쉬 로션', '스킨 톤업 워터리 크림', '스킨 톤업 토닝 패드'를 잇따라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보강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 이들 신제품도 할인 대상에 포함시켰다.

역시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제품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턱에 간편하게 붙이는 탄력 밴드로,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 적용돼 밴드 내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보다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특히 밴드 내에는 삼양바이오팜으로부터 공급받는 PGLA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속탄력·진피치밀도·피부 채움 등의 효과를 통해 탄력 및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준다.

▲ 라벨영
▲ 라벨영

라벨영은 7월 한 달 간 헬스앤뷰티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쇼킹바디바 카밍버전(드름비누), 쇼킹바디스크럽(보디가드스크럽), 쇼킹이어클렌저(싸우자귓밥아), 쇼킹노즈클렌저(싸우자코딱지), 청춘클렌징, 청춘바디로션 등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리브영 입점 품목을 점차 늘리고 있다"며 "이번 정기세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라벨영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벨영은 지난 3월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과 함께 오프라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닥터브로너스
▲ 닥터브로너스

같은 기간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브로너스(Dr. Bronner's) 또한 올리브영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클렌저 사용량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할인 행사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다양한 향과 사이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부 품목은 여름내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475ml 용량의 '베이비 언센티드', '라벤더', '그린티', '샌달우드 자스민', '체리블라썸', '얼 그레이', '로즈',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좋은 240ml 용량의 '베이비 언센티드', '라벤더', '그린티', '샌달우드 자스민', '얼 그레이',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60ml 소용량 '베이비 언센티드', '라벤더', '샌달우드 자스민', '체리 블라썸', '로즈', '유칼립투스' 퓨어 캐스틸 솝 등이다.

▲ 라우쉬
▲ 라우쉬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는 국내 대표적인 휴가지인 부산의 올리브영 매장을 순회하며 이벤트 행사를 갖는다. 14일부터 16일까지는 올리브영 마린시티점에서, 21일부터 23일까지는 광안리점에서 셀프 썸머 케어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것.

라우쉬는 행사 기간 해당 매장에서 자외선에 지친 두피를 빠르게 식혀주고 두피 진정과 강화에 효과적인 헤어토닉 2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고객의 두피 고민에 따라 자외선에 직접 노출돼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두피를 위한 두피 스케일링 팩 '씨위드 스칼프 팩'과 바닷물의 염분과 자외선으로 거칠어지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는 '위트점 너리싱 팩' 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용 샘플과 함께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트래블 키트는 두피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스위스 허벌 케어 샴푸(40ml)'와 '스위스 허벌 케어 린스 컨디셔너(30ml)',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위트점 너리싱 팩(30m)'으로 구성돼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