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해외서 재능 기부 실천하는 미용인 여행가 이영주 씨 후원 나서

▲ '나눔으로 세계를 디자인하다'라는 타이틀로 지난 7개월 동안 해외서 재능 기부를 실천해 온 헤어 디자이너 겸 여행가 이영주 씨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후원을 받게 됐다
▲ '나눔으로 세계를 디자인하다'라는 타이틀로 지난 7개월 동안 해외서 재능 기부를 실천해 온 헤어 디자이너 겸 여행가 이영주 씨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후원을 받게 됐다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세계 각지를 돌며 자신의 재능으로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헤어 디자이너 이영주 후원에 나섰다.

이영주 디자이너는 ‘나눔으로 세계를 디자인하다’라는 타이틀로 7개월 동안 태국과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세계를 여행하며 자신의 재능인 헤어 디자인 기술을 나누고 있는 미용인 여행가다.

헤어 디자인 기술력이 많이 낙후돼있거나 경제적인 사정으로 미용실을 이용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커트와 염색 등으로 달라진 모습을 선물하는 그의 재능 나눔은 SNS상에서 많은 감동과 울림을 주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한국 제품을 사용해 디자인하며 국내 뷰티 문화의 선진화를 알리고자 하는 이영주 디자이너의 포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제품 후원을 결정했다. 자신의 손길을 거쳐 변화된 이들에게 꿈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는 이영주 디자이너의 뜻에 현지에서 구하기 힘든 다양한 컬러의 염모제나 스타일링 제품 등을 지원함으로써 그의 재능 나눔을 응원하겠다는 것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헤어 디자인을 통해 소외되고 열악한 환경에 놓인 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모기업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나눔 철학을 실천할 수 있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헤어 브랜드이자 독보적인 컬러군을 보유해 원하는 헤어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이영주 디자이너의 러브콜을 받았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