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크레모랩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

 
 
동양생명과학의 물 좋은 자연주의 화장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크레모랩(CREMORLAB)’이 오늘 20일 국내 최대 규모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 콘셉트로 명동에 오픈한 CJ올리브영 글로벌 매장에 입점했다.

지난 11월 홍콩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홍콩 2012(COSMOPROF HONG KONG 2012)’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주목을 끌었던 크레모랩은 의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금진 미네랄 온천수를 함유한, 풍부한 천연 미네랄 성분이 수분부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CJ올리브영에는 주력제품인 T.E.N. 크레모 포 페이스 워터젤을 비롯하여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히 제거 해주는 T.E.N. 크레모 젠틀 포밍 클렌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정돈해주는 T.E.N. 크레모 에센스 토닉, T.E.N. 크레모 미네랄 워터, 수분 영양 크림인 T.E.N. 크레모 포 페이스 인리치드 모이스처,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에 도움이 되는 T.E.N. 크레모 썬 프로텍티브 SPF35 PA++ UVA/UVB Protection 등이 입점됐다.

특히 ‘기적의 물방울 크림’으로 불리는 프레시 워터젤 크림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며 풍부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크레모랩의 잇아이템이다.

또한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해주며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네랄워터는 120ml 특별기획제품으로, 올리브영에서만 누릴 수 있는 9900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실판매가 1만1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크레모랩은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CJ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크레모랩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