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한 알로에 수딩젤 영상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집에 EXO(엑소)가 왔다?”

대세 EXO(엑소)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1일 오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우리집에 EXO가 A/S(Aloe Soothinggel) 왔다’ 영상이 EXO의 컴백 시점과 맞물려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47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종아요와 댓글만 2만 3000개가 올라올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번 영상은 EXO가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물하기 위해 팬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스토리로 꾸며졌다.

영상 속 EXO 멤버들은 훈훈하고 남자다운 매력의 딜리버리 맨으로 변신했으며 그들의 깜짝 방문에 놀란 팬의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졌다.

 
 
특히 EXO 멤버들이 팬들을 생각하며 알로에 수딩젤을 포장하고 손편지를 쓰는 모습은 마치 자신이 선물의 주인공이 된 듯한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글로벌 메가히트 제품인 만큼 멤버들이 지구본을 보면서 ‘다음은 어디로 A/S하러 갈까?’라는 멘트로 영상 엔딩을 꾸며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이달 초 경기도 가평에서 촬영되었으며 EXO 멤버들은 뜨거운 날씨에도 환한 미소와 장난스러운 모습들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SNS 좋아요와 댓글 수 1만개 달성 시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각각 영상 캡처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알로에 수딩젤 스페셜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