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 소미 브랜드 모델로 발탁…광고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걸그룹 아이오아이(I.O.I)출신으로 최근 각종 광고 모델에 발탁되며 대세 소녀로 등극한 소미가 시간을 거슬러 90년대로 날아갔다.

소미가 최근 리복 클래식의 모델로 발탁되어 90년대 팝컬쳐 느낌을 강조한 '클럽 C 오버브랜디드(Club C Overbranded)'의 새로운 TV 광고 영상을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선 것.

광고는 90년대를 대표하는 팝컬쳐 콘셉트로 소미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영상 속 신나는 음악과 춤, 형형색색의 다양한 컬러와 빈티지 아이콘들의 조합은 소미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와 조화를 이뤄 'Back to the 90's Club C'라는 영상의 주제를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영상은 소미가 90년대 유행했던 춤인 문워크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귀엽게 소화하며 톡톡튀는 분위기와 함께 시작한다. 더불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미의 경쾌한 발걸음과 함께 빈티지한 거리의 모습 및 90년대 롤러장등의 풍경들을 컬러풀하게 담아냈다.

 
 
소미는 영상 속에서 클럽C 오버브랜디드를 신고 청치마와 흰 티셔츠, 흰색 니 삭스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드러냈다.

한편 리복 클래식은 최근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소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클럽C만의 세련된 감성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기관 콘셉트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 공식 메인 스폰서로도 참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