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뷰티산업진흥원, ‘제주온 생기톡톡! 우도 땅콩 미스트 DUO’ 출시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이 간판 화장품 브랜드 제주온(JEJUON)을 통해 ‘우도 땅콩 새싹’을 비롯한 다양한 제주의 천연 원료를 담은 ‘생기톡톡! 우도 땅콩 미스트 DUO’를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99% 천연 및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졌다. 특히 우도 땅콩을 새싹으로 발아시켜 한층 풍부해진 유효 성분들을 수분과 함께 피부에 전하는 점이 특징. 우도 땅콩 새싹 외에도 제주 해수, 제주 망고 추출물, 제주 울금 추출물 등 제주의 청정 자연을 머금은 자연 성분들이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을 부여한다.

용기를 2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는 점도 독특하다. 용량은 60ml로 동일하지만 스프레이 타입과 일반캡 타입을 각각 출시해 용도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스프레이 용기는 휴대용 미스트로 언제 어디서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일반캡 용기는 가정에서 토너 대용으로 활용하거나 스프레이 타입 용기와 뚜껑만 교체해 용액의 손실 없이 미스트를 충전할 수 있어 한층 경제적이다.

제주온은 제주의 청정자연에서 자라나는 육상 소재와 화산회 토양에서 직접 재배한 울금을 주원료 삼은 대한뷰티산업진흥원의 화장품 브랜드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 특히 이번 신제품을 8월 중순 경까지 모바일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특별가로 선공개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 발매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판매할 계획.

대한뷰티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모든 제품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자연적인 원료로 개발하고 있다. 앞으로도 주요 원료인 제주산 울금을 비롯해 마유, 우도 땅콩 등 제주만의 특색을 담은 자연 성분을 다양하게 활용한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