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광고 영상 잇달아 공개하며 매력 대결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핫바디의 아이콘 나나와 무결점 피부로 청량감 가득한 매력의 솔빈이 나란히 화장품 홍보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나가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DHC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운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한데 이어 최근 화장품 브랜드 니슬의 모델로 발탁된 솔빈이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담긴 뷰티 화보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것.

 
 
먼저 나나는 DHC ‘나나TV’의 ‘나의 일상 카메라’편에서 바디 관리 시크릿을 전격 공개하며 무결점 몸매를 위해 평소 노력하고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했다.

DHC 광고 촬영 현장에서 나나는 촬영 중 긴 웨이팅시간을 활용해 간단한 틈새운동을 선보였으며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건강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너뷰티를 챙겨 먹는다고 밝히는 등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무한한 애정도 과시했다.

또한 촬영 후 군살 없는 몸매의 트레이닝복 패션을 뽐내며 운동 트레이너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직접 배워보며 운동 관리 팁까지 소개했다.

 
 
최근 화장품 모델에 발탁되며 라이징 스타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대세가 되고 있는 걸그룹 라붐의 솔빈은 영상을 통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에서 건강한 매력과 싱그러운 미모로 이목을 끌었다.

그윽한 눈빛으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미소와 애교 넘치는 포즈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솔빈 역시 평소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들을 소개하며 건강하고 탄력 있는 건강 피부의 비결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