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케어부터 염색, 헤어 메이크업까지 손쉬운 스타일링 아이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바캉스 무드 완성 헤어 스타일링 이제는 간편하고 손쉽게 해결하자”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휴가지 헤어스타일링은 모든 여성들의 고민 중 하나. 하지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 펌부터 과감한 컬러 변신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 여성들을 위해 최근 간편하게 홈케어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유로운 바캉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 주는 내추럴 펌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프레시팝의 ‘레드 스무디레시피 샴푸’는 탄력 있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볼륨 모발용 샴푸다.

이 제품은 모발을 보다 탱글탱글하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절세미인 양귀비가 미용을 위해 하루 반쪽씩 챙겨 먹었다는 석류 성분을 비롯해 거친 모발을 윤기 나게 케어해 주는 딸기 성분과 큐티클을 정리해 머릿결이 부스스해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비니거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5 FREE처방으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모발과 두피를 세정해주며 라즈베리의 상큼새콤한 향이 특징이다.

밋밋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과감한 컬러 변화도 필요하다. 최근에는 염색이 아닌 헤어 컬러 크림, 트리트먼트 등으로 모발에 색을 입혀 단기간 동안 염색모를 연출해주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어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미쟝센에서 새롭게 선보인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는 손쉽게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사용하면 영양 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돼 원하는 컬러와 부드러운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약 5일 정도 컬러가 지속돼 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으며 기존의 헤어 메니큐어와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입혀 손상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애쉬 계열의 ‘애쉬카키 브라운’, ‘더스티애쉬’, ‘매트 골드’와 화사한 로즈 계열의 ‘사하라 로즈 핑크’, ‘딥보르도로즈’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시원하게 또는 우아하게 썸머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아이템을 원한다면 ‘업두 헤어 스타일링’을 주목하자.

 
 
업두 헤어 스타일링은 잔머리가 자연스럽게 나오게 연출하는 것과 넓은 이마, 정수리 부분을 채우고, 고르지 않는 헤어 라인을 정리해 주는 것이 포인트. 헤어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풍성한 헤어와 갸름한 얼굴선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니스프리의 ’리얼 헤어 메이크업’은 예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틴트, 젤리 컨실러, 픽서, 브러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력한 틴트 효과로 번짐과 묻어남을 최소화해 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물과 땀에 번지지 않는 헤어 메이크업 틴트(3컬러)와 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밀착되는 헤어 젤리 컨실러(5컬러)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염색 모발에도 적합한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헤어 메이크업 픽서를 함께 사용하면 지속력과 볼륨감을 높여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