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여름철 손쉬운 헤어 변신 가능한 ‘스테이케이션 룩’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휴가 느낌, 헤어스타일 변신 하나로도 느낄 수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고 있는 반면, 성수기의 혼잡을 피해 집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케이션은 ‘머물다’라는 의미의 Stay와 ‘휴가’를 뜻하는 Vacation의 합성어로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집 가까이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경향을 뜻한다. 하지만 제아무리 도심을 벗어나지 않는다고 해도 바캉스 기분을 놓치기엔 아쉬운 법.

이에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편안한 휴식과 함께 평소와 조금 다른 헤어스타일 시도로 나만의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룩을 제안한다.

윤기가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내추럴하고 여성스럽게

 
 
평소 무거웠던 긴 머리와 답답해 보이는 헤어가 고민이었다면 여름철 불변의 트렌드인 웨이브를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얼굴형에 구애를 받지 않는 웨이브 헤어는 누구나 쉽게 스타일리시한 변신이 가능한 스타일 중 하나다.

전체적으로 굵은 롤을 바깥 방향으로 말아 연출한 자연스러운 웨이브는 성숙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더워 보이지 않도록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더하면 부드러운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태양빛을 머금은 듯한 컬러의 탄력 웨이브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강렬한 태양빛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에는 한층 밝은 컬러와 탄력 있는 컬을 통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해변가에 온 듯한 기분을 연출하고 싶다면 가볍게 층을 낸 레이어드 커트에 턱 선 아래부터 탱탱한 볼륨감을 살린 매끈한 웨이브를 시도해보자. 골드 브라운 컬러를 물들인 헤어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고혹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타일링 후 모발 손상이 걱정된다면, 손상모 전문 케어 라인의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관리로 선명한 컬러 및 웨이브 지속과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