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 뮤직비디오 속 레드 틴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너 뭐 발랐니?”

최근 미니 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로 돌풍을 일으킨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뮤직비디오 속 김도연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성공적으로 데뷔 쇼케이스를 치른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의 인기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메이크업까지 주목받고 있는 것.

위키미키의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Future Hiphop) 장르의 곡으로 뮤직비디오 또한 ‘틴크러시’ 콘셉트에 맞게 10대 소녀들의 펑키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컬러풀하고 스포티한 의상에 맞게 립이 강조된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위키미키의 비주얼 센터인 김도연이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립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이 노출돼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김도연은 투명하고 결점 없는 피부에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하고 레드 컬러의 틴트를 발라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도연의 틴크러쉬 룩을 완성한 아이템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중 ‘토크 백 레드’ 컬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위키미키 뮤직비디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RUE710의 문주영 부원장은 “김도연의 메이크업은 틴크러시 콘셉트에 맞게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면서 “오렌지빛이 살짝 도는 레드 컬러인 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의 ‘토크 백 레드’를 풀 립으로 발라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이고 얼굴이 환해 보이는 룩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