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트렌드, ‘한세엠케이’로 사명 변경하고 새로운 변신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정통 이지 캐주얼 TBJ, 도시적 느낌의 모던 시크 캐주얼 앤듀(ANDEW),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버커루(BUCKAROO), 멀티 스트릿 캐주얼 NBA, 골프웨어 LPGA가 새로운 옷을 갈아 입는다.

TBJ, NBA, 버커루, 에듀, LPGA 5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한세실업의 자회사 엠케이트렌드가 새로운 도약을 위해 ‘한세엠케이(HANSAE MK)’로 사명을 변경하고 상반기 매출 실적을 발표한 것.

한세엠케이는 한세실업의 ‘한세’와 엠케이트렌드의 ‘엠케이’가 결합된 이름으로 큰 미래, 큰 도약을 의미한다.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의 블랙 색상은 패션 문화 기업으로서의 모던함과 첨단을 상징하며 엠케이를 둘러싼 프레임은 열정, 멋을 창조하고 채워가는 글로벌 공간을 뜻한다.

한세엠케이는 작년 7월 한세실업 자회사로 인수된 후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성장 기반을 확고히 다져왔다.

 
 
특히 올해 상반기는 매출, 이익 모두에서 순항세를 보이며 보다 밝은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발표 자료에 따르면 한세엠케이의 2017년 상반기 누적 매출은 1566억으로 전년 대비 3.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무려 77%, 54%까지 증가한 87억, 75억을 달성했다.

이 중 2분기 매출은 765억원, 영업이익 47억원, 당기순이익 38억원으로 작년 대비 각각 4.75%, 152%, 99%씩 증가세를 보였다.

이와 관련 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는 “한세실업 자회사 편입 후 손익구조 향상은 물론 중국을 필두로 한 글로벌 사업 분야에서도 성장 속도가 눈에 띄게 가속화 되고 있다”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한세실업과 통합된 이미지를 구축함은 물론, 시너지를 극대화 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패션 리더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