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마마무 콘서트 무지컬(MOOSICAL) 커튼콜’ 오는 8월 19일, 20일 공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실력파 여성 그룹 마마무가 무더운 부산의 여름 밤을 달군다.

그룹 마마무가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2017 마마무 콘서트 무지컬(MOOSICAL) 커튼콜’로 부산을 찾는 것.

이번 공연은 마마무의 첫 부산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문의와 요청 쇄도하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특히 마마무는 방송활동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번 콘서트에 사전 준비 단계부터 열의를 보이며 방송 활동 종료 후 본격적으로 콘서트 준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월 콘서트를 위한 영상 촬영을 위해 부산을 방문하여 해운대에서 인디밴드 ‘버닝소다’의 버스킹에 깜짝 등장, 즉석에서 노래를 선보이며 ‘비글돌’, ‘흥부자’ 마마무의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하여 이번 주로 다가온 콘서트의 막바지 연습현장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공연형 아이돌’ 마마무의 이번 콘서트는 기존의 다양한 래퍼토리와 역대급 규모의 라이브밴드 그리고 오직 이번 콘서트를 위해 촬영된 영상과 서프라이즈 퍼포먼스 등 러닝타임을 가득 채운 빈틈없는 무대로 오랜 시간 함께 해준 팬들에게 깜짝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