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하고 늘씬한 몸매를 소유한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비법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넌 어떤 제품으로 다이어트 할래?”

노출의 계절,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S라인 몸매를 유지하는 여배우들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최근 몸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건강하고 요요 없이 체중을 감량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늘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핫바디로 유명한 나나를 시작으로 황금 비율 몸매를 자랑하는 강소라, 핫한 매력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이선빈이 선택한 여름 다이어트 아이템을 알아보자.

나나가 선택한 다이어트 식품은?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를 소유한 나나는 평소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DHC의 ‘다이어트파워’를 섭취하며 몸매를 관리한다고 공개한 바 있다.

최근에도 DHC에서 공개된 ‘나나TV’ ‘나나의 일상 카메라’ 편을 통해 나나는 틈틈이 시간이 날 때 운동을 하며 DHC ‘다이어트파워’와 음식을 잘 챙겨먹는다고 소개했다.

나나가 평소에도 챙겨먹는다는 DHC ‘다이어트파워’는 다이어트 신소재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사용한 서플리먼트로 몸속에서 지방산을 가동시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시키고 에너지로 활용되어 연소되도록 하는 촉매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또한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은 물론 근육량을 증가시켜 기초 대사량을 높여주어 요요현상을 막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서플리먼트다.

강소라가 선택한 식이섬유 음료는?

 
 
워너비 몸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강소라는 식이섬유 섭취를 통한 다이어트를 강조하며 다이어트 꿀팁으로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에로화이바를 소개했다.

강소라는 꾸준한 운동과 함께 식이섬유 섭취도 중요하다며 당류 걱정이 없는 음료 제품을 가볍게 한 병씩 마시기 좋아 자주 마신다고 밝혔다.

특히 작은 사이즈의 ‘미에로화이바’의 경우 스케줄이 있는 날에도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마시기가 좋다고 추천했다.

미에로화이바는 식이섬유 2.5㎎(100mL 기준)을 함유하고 있으며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선빈이 선택한 100% 수용성 다이어트 보조제는?

 
 
늘씬한 몸매 소유자 이선빈은 SNS를 통해 식사 후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도좋아’를 섭취한다고 공개한바 있다.

이선빈이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먹어도좋아’는 일반적인 가르시니아 제품들과 달리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물과 흡수되면 점도가 높은 졸(SOL)형태로 변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