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할인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 행사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직 여름은 끝나지 않았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끝나고 여름 무더워도 한풀 꺾였지만 화장품사들의 여름 시즌 이벤트 열기는 여전히 뜨거워 주목된다.

8월 3주차에도 8월 여름 할인 이벤트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숍들을 비롯해 모델을 새롭게 기용하며 팬사인회 등 차별화된 프로모션에 나선 기업들이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

또한 특정 매장에서 특정 제품만을 할인 하거나 특별한 프로모션에 나선 기업들도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궁해도 산다” 8월 대규모 할인 행사

 
 
8월 3주차에도 화장품 브랜드숍을 비롯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할인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져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먼저 아리따움은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8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막바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아리따움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50%의 통 큰 할인 혜택을 실시하는 아이템은 건조한 여름 피부에 집중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시트팩과 미스트 전 품목이 해당되고 여름 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줄 한율 ‘어린쑥 라인’ 일부 품목과 ‘붉은 팥 라인’,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와 마몽드 ‘아쿠아 필 토너’, 아리따움 ‘뽀오얀 리무버’ 등이 포함된다.

또한 습한 날씨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아리따움의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젤리바’, ‘립커버 컬러틴트’, ‘아이돌 라인’, ‘풀커버 라인’과 마몽드 메이크업 아이템 ‘하이라이트 립 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 밤’도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과 해피바스의 ‘선스틱’과 려, 미쟝센, 일리, 해피바스 등의 ‘헤어&바디’ 제품들도 5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토니모리도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 간 ‘궁해도 간다, 궁셔리 빅세일’이라는 타이틀로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다.

‘궁셔리’란 최근 ‘스몰 럭셔리 소비’가 대세가 되며 생겨난 신조어로 궁상스러운 현실에서도 ‘작은 사치’와 멋을 추구하려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다.

토니모리는 우수한 품질력의 제품들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세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를 최대 50%까지 할인함은 물론 3,000원 이상 구매시 쌍꺼풀액을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1인 최대 5개까지 선착순 한정 진행한다.

또한 패션브랜드 OiOi와 협업해 선보인 토니모리 ‘OiOi 에디션 선쿠션’ 3종을 소비자가 16,900원에서 파격적인 할인률을 적용해 1만원 할인된 균일가 6,900원에 판매한다. 선쿠션을 제외한 OiOi 에디션 제품들은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된다.

이어 뛰어난 발색력으로 입소문 난 ‘아이톤 싱글 섀도우’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콜라보한 ‘토니모리 포켓몬’ 전 품목과 여름, 가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필수 아이템 ‘마이써니 선 라인’을 비롯해 ‘바이오 이엑스 멀티셀 에너지’, ‘페이스 믹스 매트 포어 젤’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 행사 기간에는 특별히 토니모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가오는 가을철 피부 관리를 돕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샘플을 제공한다.

 
 
아이소이는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7일간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일간의 섬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백스팟, 조명발 아이크림 등 아이소이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과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소용량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막바지 여행객 및 아이소이 첫 구매 고객을 위해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소용량 키트 4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는 8월 31일까지 8월 한달 간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을 모아 할인 또는1+1 혜택을 제공하는 ‘딩고&듀이 캐릭터 특별전’을 진행한다.

참숯과 화산송이를 들고 있는 ‘듀이’ 캐릭터의 패키지가 눈에 띄는 ‘듀이트리 블랙헤드 노즈패치(10매)’를 비롯해 ‘듀이트리 딸기꿀잼 필오프 코팩(70ml)’, ‘듀이트리 퍼퓸 바디 필링 미스트(300ml)’ 등을 모두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총 3종으로 구성된 시트 마스크 팩 ‘듀이트리 딩고 프렌즈 트리트먼트 마스크팩(1ea)’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두리화장품도 21일부터 23일까지 공식몰에서 한방 탈모 샴푸 댕기머리를 포함한 전 제품을 22%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여름 막바지 대전’을 진행하고 클리오는 ‘더마토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전품목 20% 할인 행사와 함께 클럽 클리오 전 구매고객에게 체험 샘플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특정 매장에서 특정 제품 할인해요~

 
 
특정 매장에서 특정 제품만을 할인 하는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는 올리브영과 함께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되돌리기 위한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피부에 섭취하는 파란 비타민’ 프로모션은 4월부터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 중인 ‘파란 비타민 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더마리프트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토너, 페미닌 워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풍성한 증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 대상으로 파란 비타민 세럼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소비자들이 좀 더 친근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내 입점을 기념하여 8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정 출시되는 프리메라의 대용량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기획전’을 실시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프리메라의 시그니처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프리메라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시 발아 새싹 성분을 담은 내추럴큐어컴플렉스™가 풍부한 생명력과 영양을 선사하는 ‘오가니언스 5종’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가니언스 5종’에 에코백까지 추가로 제공하여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단 5일 동안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프리메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 스프라우트 라인’의 세럼과 크림 2종 세트로 구성된 Thank you gift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프리메라 신규 회원 등록을 한 고객을 비롯하여 프리메라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매장에서 직접 프리메라 제품 공병에 다육식물을 심는 ‘에코 가드닝 체험’을 제공한다.

“직접 제품 체험하고 응원해 주세요~”

 
 
8월 3주차에도 2주차와 마찬가지로 제품 체험 이벤트와 서포터즈 모집에 나선 화장품 기업들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크레모랩은 오는 24일까지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100명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하였으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 100명은 오는 31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체험단에게는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출시 10주년을 맞아 8월 16일부터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1st 프로슈머’를 모집한다.

이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는 미공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향후 제품 개발 방향 및 마케팅 방안을 논의하는 등 일반 고객으로선 경험해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에 참여 가능하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매달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의 활동을 기념할 수 있는 인증패를 수여한다.

또한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을 1년 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SNS 이용자 중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페이스북에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사용 후기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총 15명이다.

“우리 모델 새롭게 발탁했어요~”

 
 
8월 3주차 화장품 업계는 새로운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이들 스타들을 활용한 프로모션도 전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모은 뉴이스트 김종현과 최민기를 모델로 발탁한 라비오뜨는 오는 25일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홍대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8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라비오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초대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8월 22일 공식 홈페이지, SNS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하며 팬사인회는 8월 25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역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화제가 된 유선호를 모델로 발탁한 클리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은 8월 22일부터 8월 23일까지 2일간 유선호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초 출시 예정인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을 2일간 클럽 클리오 온라인직영 몰에서 선판매를 진행하여 사전 예약 구매자 중 2명을 선정해 유선호와 함께 하는 ‘제주 청귤 클래스’에 초대할 예정인 것.

더불어 모든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구달’에서 특별 제작한 유선호의 셀카가 담긴 핸디형 손거울도 함께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