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후 처진 피부, 늘어난 모공, 예민해진 피부 등 피부고민 세분화 홈케어 인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끝나면서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진정 및 케어를 위한 고민도 새롭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예민해진 피부는 평소보다 각종 피부문제가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바캉스 후에는 고민 부위별로 빠르고 세분화된 피부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탄력이나 모공,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민별 패치타입의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메디힐에서 선보인 ‘디스패치 라인’은 모델 김지원의 얼굴을 마스크팩 디자인에 더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특별함을 더한 것은 물론 눈가, 입가, 목, 모공, 볼, 턱과 트러블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총 6종으로 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곳까지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그 중 ‘콜라젠타 포 뷔사지 업’은 U존을 관리해주는 패치로, 탄력 있는 코일 형태의 구조로 밀착력 및 리프팅업 효과가 뛰어난 스트레칭 시트를 활용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메디앤서의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역시 턱에 간편하게 붙이는 신개념 탄력 밴드로 삼양바이오팜으로부터 공급받는 ‘PGLA’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속탄력•진피치밀도•피부 채움 등의 효과를 통해 탄력 및 리프팅 케어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이 제품은 ESB™(Elastic Spring Band)를 사용해 늘어지거나 당김 현상 없이 단단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오리온의 '독수리 코팩’은 T존의 블랙헤드와 피지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한 3 in 1 제품으로 날개와 부리 부분이 이마에서 코 끝 깊숙한 블랙헤드를 케어하고 꼬리 모양에 홈이 있어 자극 없이 분리가 가능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사용 가능하다.

 
 
듀이트리의 '에이씨 듀 블레미쉬 스팟패치’는 피부 고민 진정과 다크스팟 케어를 도와주는 2스텝 케어 제품으로 상처가 난 피부 또는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하이드로 콜로이드 패치와 다크스팟을 케어 하는 미백클린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크로패스의 '트러블 큐어’ 역시 국소부위 트러블 케어 전문 패치로 마이크로니들이 피부 속에서 녹아 흡수되면서 빠르고 뛰어난 트러블 개선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독용 스왑이 동봉되어 있어 트러블 부위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