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여배우 특별한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에도 다양한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드라마 속 연기 하는 역할에 개성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여배우들의 매력까지 한층 더 높여주는 립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먼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서 인간 세상에 파견된 신계 수국의 여신 ‘무라’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크리스탈이 선보인 레드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월 24일 방송된 ‘하백의 신부 2017’ 7회에서는 직접 립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무라(크리스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라는 매니저와 코디를 보내고 천국의 신 비렴(공명 분)과 함께 대화를 나누던 중 립스틱을 꺼내 거울을 보며 립 컬러를 직접 수정했다.

이에 크리스탈은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무라 캐릭터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고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크리스탈이 실제로 사용한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의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 RD301 셀럽레드’로 알려졌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은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컬러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는 립스틱이다.

또한 이 립스틱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디어 마이 립스 톡 케이스’ 중 본인의 기호에 따라 케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큰 인기를 모으며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활약한 배두나의 레드 립스틱 룩 역시 화제가 되었다.

‘비밀의 숲’ 마지막 회에서는 1계급 특진을 한 배두나가 동료 형사들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게 되는데, 부끄러운 듯 선물을 받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선물 박스 안에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이 들어 있었다.

이후 배두나가 남몰래 화장실에서 “이쁘네”라고 말하면서 거울을 보며 립스틱을 귀엽게 발라보았다.

립스틱을 바르자 화장기 없던 배두나의 얼굴에 금세 생기가 돌았다. 배두나가 선물 받은 립스틱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틴트 스틱인 ‘엑스터시 샤인 400번’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엑스터시 샤인’은 립밤처럼 촉촉하고 립스틱보다 부드럽게 발리며 리퀴드 틴트보다 대담하게 표현되는 컬러감을 자랑하며 가볍지만 오래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를 지닌 립스틱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의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매력적인 연기로 극찬을 받은 배우 김희선의 립 메이크업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품위있는 그녀’ 14회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은 이혼 재판에서 승소하며 제2의 새로운 인생을 위해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혼 재판에서 승소한 우아진은 이날 붉은 빛이 감도는 레드 오렌지 컬러의 랑콤 ‘압솔뤼 루즈 198번 플레임 오렌지’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자신감 넘치면서 매혹적인 분위기 있는 룩을 완성했다.

또한 ‘품위있는 그녀’ 마지막 회에서는 이혼 후 홀로서기에 성공한 우아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도 우아진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164번 오렌지 클릭’으로 립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는 붉은 오렌지 색상이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주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인 립스틱 라인으로 지난 4월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재구성해 관심을 모은바 있다.

 
 
현재 종영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자기중심적이고 냉정한 독설가지만 결정적 순간에는 내색 않고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는 변호사 변혜영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리도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이유리가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사용한 립스틱은 시에로 코스메틱의 '피오르 라쁘라 카카'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비비드한 핑크색 립 컬러로 이유리가 이 립스틱을 입술에 바르는 순간 얼굴이 환해 보이며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피오르 라쁘라 카카’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비비드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뛰어난 밀착력으로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립스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