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레이디스, 가을 분위기 머금은 다양한 트렌치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올 가을 패션, 트렌치 하나면 끝”

빈폴레이디스가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대표 아이템 ‘트렌치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던한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테일이 특징인 네이비 컬러의 코튼 더블 트렌치 코트, 풍성한 오버사이즈의 트렌디한 트렌치 코트부터 클래식한 디테일을 섬세하게 살린 트렌치 코트, 모던한 디자인의 슬림한 트렌치 코트 등을 출시한 빈폴에이디스가 TPO에 맞는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으로 매력적인 트렌치 룩을 제안한 것.

 
 
모델 박지혜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빈폴레이디스는 리본 장식으로 볼륨 있는 소매 라인을 살린 A라인 실루엣의 여성스러운 카키 컬러 트렌치 코트, 하프 넥의 섬세한 니트 소재 스웨터와 체크 패턴 스커트를 매칭한 오피스룩을 제안했다.

또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트렌디한 트렌치 코트, 리본 장식의 네크라인이 특징인 네이비 컬러 비스코스 블라우스와 미니멀한 A라인 스커트이 조합으로 여성스러우면서 모던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빈폴레이디스는 플리츠 장식으로 풍성하게 연출된 소매와 클래식한 디테일이 특징인 트렌치 코트, 니트 스웨터와 인디고 데님을 매칭한 캐주얼룩은 물론 부드럽고 가벼운 버건디 컬러의 양가죽 소재 트렌치 코트와 섬세한 피크 베이지 컬러의 니트 스웨터, 체크 패턴 스커트의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페미닌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브랜드만의 고유한 감성의 체크 패턴의 트렌치 코트를 활용한 새로운 클래식 스타일부터, 스타일리시한 카멜 트렌치 코트로 완성한 담백한 모던룩, 차분한 네이비 컬러 트렌치 코트와 플리츠 스커트의 매치로 다양한 트렌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