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오늘 25일 홍대에서 김종현X최민기 팬사인회 성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프로듀스 101 최종 우승 아니어도 괜찮아~”

최근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누렸지만 최종 우승자 선정에서 아쉽게 탈락한 뉴이스트의 멤버 김종현과 최민기가 뜨거운 팬덤을 확인했다.

뉴이스트의 멤버 김종현과 최민기가 자신들이 최근 모델로 발탁된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오늘 25일 홍대 매장 팬사인회에 참가해 큰 인기를 증명한 것.

라비오뜨에 따르면 팬사인회를 위해 지난 10일부터 20일까지 온오프라인 약 3,441명의 고객들이 응모하였으며 약35:1의 경쟁률로 추첨을 통해 초청된 100여명의 고객 외에도 국내외 많은 팬들이 행사장을 방문, 대세돌의 핫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종현과 최민기는 친필 사인 외에도 여자보다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노워시 클렌저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와 스킨 튜닝 미스트를 소개하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사전 이벤트 응모 당첨자로 한정된 인원만 초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이들께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라비오뜨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