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피테라한병캠페인에 동참 SNS 홍보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소녀시대 수영에게 힘 더한다”

다양한 뷰티 화보와 화장품 모델 등을 섭렵하며 깨끗한 피부로 정평이 나 있는 가수 손나은, 모델 강승현, 배우 서지혜, 김희정 등이 최근 글로벌 화장품 모델에 발탁된 소녀시대 수영에게 힘을 더했다.

수영이 최근 모델로 발탁된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피테라한병캠페인에 동참해 ‘피테라에센스’ 한 병으로 각자의 중요한 순간을 준비하는 모습을 본인의 SNS에 공개한 것.

#피테라한병캠페인-#OneBottleAwayFrom캠페인은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가장 아름답고 빛나 보여야 할, 중요한 순간(빅모먼트)을 위하여 SK-II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에센스로 피부 변화에 도전하는 한 달간의 여정을 다루는 SK-II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 셀럽들은 본인 인생의 빅모먼트를 위해 피테라에센스로 맑고 투영한 피부를 준비하는 모습을 약 4주간 본인의 SNS에 여과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 SK-II 글로벌 모델 수영을 시작으로 가수 손나은, 지숙, 로코베리, 유소영, 모델 강승현, 배우 서지혜, 김희정, 전혜진, 정주연, 태미, 뮤지컬 배우 신고은 등이 참여했으며 이외에도 엔터테이너 신고은,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이수진, 뷰티파이미,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 레이양, 아나운서 최희, 신아영, 치어리더 박기량, 체조요정 신수지, 암벽등반선수 김자인, 디자이너 이명신, 한복 디자이너 이슬기, 바이올리니스트 변지혜도 참여 소식을 알렸다.

실제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모델 강승현은 지난 17일 피테라에센스와 함께 촬영한 셀카와 함께 자신의 빅모먼트를 다가올 중요한 촬영이라 밝히면서, 다가올 피부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가수 손나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SK-II 피테라에센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다음달에 있을 뉴욕 컬렉션을 위해 #피테라한병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