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과 미샤, 브랜드숍 할인 경쟁 속 ‘양과 질’ 모두로 승부수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 즌이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 가운데 멀티 브랜드숍의 대표명사인 아리따움과 국내 최초의 화장품 원브랜드숍 미샤가 양과 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건조한 가을 날씨에도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줄 나이트 스킨케어 아이템을 제안하고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뷰티템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나이트 뷰티 캠페인’을 9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리따움 ‘나이트 뷰티 캠페인’에서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철, 각질 관리와 수분 공급을 도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줄 나이트 시크릿 케어 3스텝을 제안하며 뷰티 어라이브 제품을 선정, 해당 품목을 포함해 3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굿나잇 헤어 터번 1종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가을철 나이트 케어를 위한 1단계 필링 아이템으로는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하는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 환절기 사용하기 좋은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폼’을 추천한다.

이어 변덕스러운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아이템으로는 진정 보습에 효과적인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와 피부 집중 개선 크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을 제안하며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은 탄력 저하로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 밑, 팔자 주름 개선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이외에도 가을밤 집중 피부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으로 아리따움의 베스트 시트마스크 팩 ‘프레쉬 에센스 마스크 팩’과 아침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을 위한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등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 안티에이징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 기획세트를 구성해 놓칠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페에서는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7천원 할인 판매하고, ‘더마 제로 마스크’ 1매와 함께 구성한 스페셜 기획세트를 운영, 3만개 한정 판매한다. ‘에이지 코렉터 2500’도 기획세트를 운영하며 에이지 코렉팅 라인은 10% 할인 혜택을, 그 중 ‘에이지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네즈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를 운영하며, 워터 슬리핑 라인은 10% 할인한다.

브랜드별 가을철 인기 아이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몽드의 인기 제품인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은 할인된 가격 2만 5천원에 균일 판매하며 구입 시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한율에서는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갈색솔잎 율려원액’ 구매 시 갈색 솔잎 2종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리따움 9주년을 맞이하여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베스트셀러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율은 ‘쌀 진액 스킨 대용량’을 한정 판매하고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30% 할인하며 마몽드는 ‘프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에멀젼’ 동시 구매 시 할인된 가격 2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장센과 려,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의 헤어 바디 브랜드는 베스트아이템을 선정,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과 라네즈 ‘비비쿠션’은 20% 할인을, 마몽드 쿠션 전품목은 30% 할인 판매하며,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와 라네즈 ‘투톤 틴트 립 바’는 각 20% 할인한다.

 
 
미샤는 오늘 1일부터 3일간 1,400여 품목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가을을 맞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인 ‘글램 피버 오일 틴트’, 부드럽게 발리고 치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쿠션 립 크레용’, 밀착력과 발색이 강력한 ‘글램 아트 루즈 매트’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이 50% 할인된다.

또한 ‘래쉬-톡 컬러 마스카라’, ‘더스타일 쥬얼 스타 아이즈’ 등 매력적인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아쿠아 커버 파운데이션’, ‘컨투어 그라데이션 스틱’ 등 베이스 제품도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건조한 가을 날씨에 대비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기초 제품도 알뜰하게 만날 수 있다. ‘니어스킨 셀프 컨트롤 마사지’ 3종은 50%,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은 30%가 각각 저렴해진다.

올 5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넘어서며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미샤데이 기간 동안 가을 건조함으로부터 손 건강을 책임질 ‘러브시크릿 핸드크림’,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1+1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노폐물을 없애주는 ‘슈퍼씨드 클렌징 폼’ 4품목도 1+1으로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