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따뜻하게,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웨어 아이템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 어떤 데일리웨어 선택할래?”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패션 업계에 다양한 가을 패션 데일리 룩이 제안되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웨터와 셔츠, 바람막이 등의 아이템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편하고 따뜻하고, 여기에 가볍기까지 한 스웨터와 셔츠, 바람막이 아이템들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운 패션 브랜드들이 대세 스타들을 모델로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웃도어 기능성 소재 적용돼 따뜻하면서도 편한 스웨터

 
 
네파는 모델 전지현과 함께 가을철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기능성 스웨터와 셔츠로 구성 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선보였다.

기본 디자인으로 나와 다른 아이템들과 함께 코디하기 좋으면서도 아웃도어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캐주얼 제품들보다 따뜻하면서도 편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일상 속에서 멋스런 연출이 가능하다.

네파 그라티아 스웨터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가 접목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아웃도어형 라운드넥 스웨터 제품이다.

미국 폴라텍(Polartec)사의 써말 프로(Thermal Pro)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으며 일반 스웨터 대비 보풀이 적게 발생하고 수분에 강해 비교적 관리가 쉬운 점이 장점이다.

기본형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나와 데일리웨어로 활용도도 높다. 남녀공용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차콜, 멜란지그레이, 블랙, 라이트베이지, 아이보리, 인디고핑크, 다크레드, 브린, 스페이스네이비, 에어리블루 등 총 9가지로 구성됐다.

가을에는 스타일 살린 셔츠가 정답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은 모델 류준열과 함께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셔츠&블라우스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탑텐의 셔츠 컬렉션은 단정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옥스포드 셔츠와 포멀&캐주얼 스타일의 포플린 셔츠, 모던한 무드의 이중지 셔츠 등 다양한 소재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대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그레이, 네이비, 카키 등 고급스러운 컬러와 브라운, 레드 등 시즌 컬러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더불어 스트라이프, 체크 등 화려한 패턴까지 가을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것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까지 고조시켜 준다.

그중에서도 올 가을 필수 아이템인 ‘옥스포드 셔츠’는 주름이 잘 가지 않아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며 상황에 맞게 소매를 롤업한다면 세련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다.

여기에 데님 팬츠나 슬랙스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주고 팔찌나 벨트 또는 모자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더하면 센스 넘치는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디펜더 재킷 입고 가을 단풍 나들이 즐겨볼까~

 
 
최근 대세 박보검을 모델로 발탁한 아이더는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간절기에 입기 좋은 '파틸 디펜더 재킷'을 출시했다.

파틸 재킷은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디펜더 소재를 적용한 고기능성 마운틴 라인 제품이다. 찬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면서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활동성을 높이고 동시에 피팅감이 뛰어나 트레킹이나 산행은 물론 여행 시에도 활용도가 높다.

깔끔한 솔리드 컬러에 멜란지 배색이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후드탈부착형으로 다양한 야외활동 시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다크네이비(Dark Navy), 커리(Curry), 다크베이지(Dark Beige) 3가지, 여성용은 오프화이트(Off White), 라이트베이지(Light Beige), 살사(Salsa) 3가지다.

 
 
마무트도 과학적인 기술력과 디테일이 완벽하게 결합된, 사계절 야외활동에 필수적인 방풍재킷 ‘얼티메이트 후디(Ultimate Hoody)’를 선보였다.

방수/투습기능, 방풍성, 신축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로 특별히 움직임이 많은 등 부분에 고어텍스 사와 개발한 2가지 배색의 WINDSTOPPER® 소재를 사용, 뛰어난 탄성으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편안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조절끈과 홀을 재킷 안쪽으로 배치시켜 완벽하게 바람을 차단하며 완전히 열리는 양방향 벤틸레이션 지퍼는 자유로운 통풍이 가능해 체온을 조절하고 항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지퍼포켓과 가슴포켓은 백팩 착용시에도 접근이 용이하도록 제작 되었을 뿐만 아니라 안쪽의 멀티미디어 홀과 루프에 이어폰을 연결해, 재킷 외부로 이어폰의 노출 없이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